본문 바로가기
  • 노마드 인생
정보나라

공룡의 꿈 해몽 / 공룡 나오는 친해지는 쫓기는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1. 11.

 

공룡의 꿈에서 당신이 알 수 있는 것은 자신의 불안감과 두려움 등의 감정에 대한 것입니다. 또 당신이 원하는 욕망이나 연애감정 등에 대해서도 해몽에서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공룡의 꿈은 매우 섬세한 감정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무섭거나 겁먹거나 하는 기분과 마주할 수 있습니다. 공룡의 꿈을 즐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러 패턴의 공룡 꿈 해몽을 알아보세요.자신이 무서워하고 있는 사람이나 물건이 공룡이 되어 꿈에 등장합니다.

 

 

꿈속에서의 공룡 기본의미

 

 

 

 

 

 


공룡의 해몽은 평소 당신이 불안해 할 수 있기 때문에 본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공룡은 자신의 두려움을 북돋우는 상징적 의미가 있습니다.

자신이 극복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있고, 당신은 그것을 두려워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또한 공룡의 꿈은 인간관계가 복잡하게 변해있음을 나타내죠.

아무 때나 마음 편히 쉴 수 없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당신이 일상에서 매우 두렵고 두려움을 극복하지 못하기 때문에 공룡의 꿈을 꾸는 것입니다   

1) 꿈에서 공룡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한다  

 
공룡의 해몽은 당신의 교우관계에서 문제가 생겨 친구나 가족과의 조화가 깨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못한다고 느낄 때도 공룡의 꿈을 꾸게 되죠.

당신에게 있어 공룡의 꿈은 인간관계의 혼란이나 괴로움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우정에 금이 가 있거나 가족과 싸울 때도 공룡의 꿈을 꿀 수 있잖아요.

내가 누군가를 상처시켜 버렸을 때도 인간관계의 균형이 무너집니다. 누가 나쁘든 옳든 상관없이 공룡의 꿈은 당신의 품 현관계에 메시지를 보낼 것입니다.



2)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감정을 깨뜨리는 것을 의미한다  


공룡의 해몽은 당신 자신의 감정이 폭주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느끼고 있는 감정 그대로 돌진해 가고 있는 느낌인 것입니다. 당신은 공룡의 꿈을 꾸었을 무렵에는 멈추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른 사람의 신경 쓰는 것을 말하거나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어 쫓아다니거나 거절당하더라도 자신의 의견을 관철시키거나 조금 이기적이라고 생각되는 행동을 한다고 생각됩니다.

감정이 격해져 있기 때문에 생각하기 전에 느끼는 대로 행동을 하면 공룡의 꿈을 꿉니다. 해몽이 나에게 중요한 것을 알려줍니다.

감정에 지나치게 휩쓸리다가는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치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되겠지요.   



3) 정신적인 압박감을 느낀다는 것을 의미한다   


공룡의 해몽은 당신이 심한 압박감을 느낄 때 보게 될 겁니다. 자신에게 책임이 있다고 느끼고 있는 것이 당신의 마음과 정신에 부담이 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약한 정신적으로 나약한 사람들이 공룡의꿈을꾸겠죠. 자존심과 책임감으로 당신은 매우 예민하고 정신적으로 타격을 입고 있다고 공룡의 꿈이 전합니다.

심적으로 큰 부담이 있으면 공룡의 꿈을 꿀 수 있는 거죠. 당신은 어쩌면 도망을 치고 싶은 마음이 되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을 합니다.
 

4) 꿈에서 공룡은 자신의 본능적인 부분을 의미한다    


공룡의 해몽은 당신의 호기심과 직관적인 예리함을 나타냅니다. 본능으로 느끼는 것이 공룡의 꿈으로 표현되는 것이죠.

공룡처럼 강력한 존재감을 가진 사람처럼 자신도 강하게 있고 싶어 하는 것을 의미하지요. 자신의 본능을 믿고 나아가려고 하는 건지도 모르죠.

당신의 미래에 대한 희망이나 기대가 커지고 있을 때에도 공룡의 꿈을 꿀 것입니다. 큰 꿈을 본능적으로 추구하고 있는 것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상황별 공룡의 꿈 해몽 (1)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이 나타나는 꿈 

  
공룡이 나타나는 해몽은 당신에게 큰 기회가 온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새로운 만남이 있어서 연애로 발전하는 것도 기대할 수 있어요.

공룡이 나타나는 꿈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 있는 예지몽입니다. 직업운도 연애운도 좋아질 거예요.

공룡이 꿈에 나타난 것만으로 당신의 운세가 크게 호전될 징조라고 생각됩니다. 스스로 즐길 수 있는 일이 벌어지겠죠. 

공룡은 무서운 존재인데 꿈에 나타나는 것만으로 운이 오르는 것은 아주 좋은 징조네요. 기대 이상의 행운이 생길 것 같아요.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이 날뛰는 꿈   
공룡이 날뛰는 해몽은 당신 자신의 감정이 분노나 기쁨, 애정, 슬픔 같은 어떤 감정도 참을 수 없게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스스로 멈출 수 없는 강한 생각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공룡이 날뛰는 해몽은 스스로에게 두려움을 느낀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성으로 억누를 수 없기 때문에 스스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에서 엄청난 감정이 자라고 있기 때문에 자신을 두려워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꿈속의 공룡이 날뛰고 있는 것은 당신의 마음속의 모습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자신에게 책임을 질 수 있는 행동을 유의합시다. 감정과 욕구대로 움직이면 후회하게 된다고 꿈속의 공룡이 가르치죠.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에게 쫓기는 꿈  
공룡에게 쫓기는 해몽은 당신이 무언가에 대해 절박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많기 때문에 체력이나 정신적인 것이 따라잡지 못하고 초조해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공룡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을 때는 좀 더 편안한 시간을 갖고 차분하게 생각한 후 행동하도록 해요.

나를 쫓아오는 공룡을 보며 무섭다고 느끼는 것이 현실에서도 내가 느끼는 두려움과 일치하지요.

현실에서 당신이 무언가에 대해 두려움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꿈을 꾸는 것입니다. 도움이 없는 경우 자력으로 해결해요.

아무래도 마음으로 부담스러운 것이 있다면, 아는 사람에게 상담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마음을 시원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몽을 쫓는 꿈을 꾸었을 때의 의미! 누구에게 쫓기는가에 따라 의미가 달라져?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으로부터 도망치다, 도망치다   
공룡으로부터 도망치다, 도망치다니 하는 해몽은 당신이 현실에서 두려워하는 바가 있고, 매우 도망치고 싶어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도망치고 싶은 무엇인가로부터 잘 도망갈 수 있는 방법을 항상 생각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공룡으로부터 도망치고, 도망치는 꿈은 당신이 불안하게 느끼는 원인이 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도망가고 싶어 안달이 나니까 꿈을 꾸는 거죠.

공룡에게서 도망치는 꿈을 꾸면 현실에서도 당신은 살아날 수 있을 거예요. 내가 무섭다고 생각해 달아 나왔다가잘도망을치면 현실에서도 공포심이 해방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도망치는 행동은 비겁하지 않아요. 무섭기 때문에 도망치는 것은 사람의 본능적인 행동이기 때문에 꿈속에서나 현실에서나 스스로 자신을 지키는 것이 선결입니다.

 

 

 

상황별 공룡의 꿈 해몽 (2)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에게서 숨는 꿈  
공룡으로부터 숨는 해점은 당신이 곤경에 처해 있고 곤란한 상황에 처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우 숨고 싶고 자신의 모습을 감추고 싶다고 현실에서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현실에서 매우 큰 문제를 안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할 수 없는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공룡에게서 숨는 꿈을 꾸면 스스로에게 좋은 방법을 찾아 어려움과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공룡에게서 숨는 꿈을 꾸면 아무것도 안 하는 것보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꿈이 전해집니다. 

혼자 힘으로 해결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해야 합니다. 아는 사람이나 가족을 의지하고만 있어서는 안 된다고 꿈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이 밟히는 꿈  
공룡이 밟히는 해몽은 당신은 현실에서 어떤 압박감이 탄압이 되어 자신을 짓누르고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굉장히 큰 책임을 지게 되어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큰 운명의 전환점이 찾아오고 있겠지요. 좋은 운기를 북돋우려면 당신을 짓누르고 있는 누군가로부터 해방되어야 할 겁니다. 아니면 내 마음을 묶어놓는 것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당신을 짓밟는 공룡은 큰 것이 자신을 움직일 수 없게 만드는 것이 있다고 꿈이 전하고 있습니다.

자유롭지 못한 몸과 마음이 자유를 찾아 꿈을 꾸게 하는 건지도 모르죠.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과 싸우다 맞서는 꿈 
공룡과 맞서 싸울 수 있고 맞설 용기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적대심이 있다는 거죠.

공룡과 맞서 싸울 꿈은 당신에게 라이벌이 있거나 자신을 조종하려는 자가 있음을 보여 줍니다.

내 라이벌에 대항해 나갈 자신이 있기 때문에 공룡화와 싸우고 맞서는 꿈을 꾼다. 그리고 자신을 지배하는 그 무엇에 대해 반항할 의사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의견을 전달하고 대화로 해결할 수 있겠죠. 도움이 없다면 좀 더 어른스럽게 생각하고 싫은 상대와 대화합시다.   

상황별 공룡의 꿈 해몽 (3)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이 잡아먹을 뻔한 꿈 
공룡이 잡아먹을 수 있는 해몽은 당신을 유혹하는 무언가가 있어 당신이 그 유혹에 넘어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에 대한 권유가 있지만, 잘 대응할 수 없을지도 모르는 상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갑자기 일어난 일에 당황하는 일이 있을 것을 예기하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있어 생각도 할 수 없는 것이, 화낼 전조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공룡이 잡아먹을 수 있을 것 같은 해몽은 당신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전합니다. 방심해서는 안됩니다. 자신에게 불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에게 먹을 수 있는 꿈  
공룡이 먹을 수 있는 해몽은 당신에게 독립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룡이 잡아먹을 수 있는 해몽은 지켜지고 있다고 볼 수 있죠. 당신은 자신이 보수적이고 아직 부모에게 의존하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는 것이군요.

공룡이 먹을 수 있는 꿈은 자신을 위협하는 존재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현실에서 내게 두려운 존재가 있는 겁니다. 그래서 누군가 지켜주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독립심이 없다는 것은 아직 젊다는 것을 주장하는 것입니다. 공룡이 먹을 수 있는 해몽은 당신에게 더 정신을 차리라고 전합니다.

독립심에 눈을 뜨고, 자신의 인생을 좀 더 즐기도록 꿈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에게 물리는 꿈    
공룡에게 물리는 꿈은 옛 트라우마와 불미스러운 일, 인간관계 갈등 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요. 당신에게는 도저히 잊을 수 없는 추악한 추억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난날의 지독한 추억을 잊지 못하니까 앞으로 나아가지요. 좀 더 생각을 바꾸어 다른 시점에서 사물을 봐도 좋을 것입니다.

공룡에게 물리는 꿈은 과거 자신을 배신한 친구나 직장에서의 문제 등에 집착한 채라고 알려줍니다. 자신의 마음 상태도 안정되지 않기 때문에 아마 마음이 안정되지 않을 것입니다.

더 냉정해지고 자신에게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간관계가 좋아질 수 있도록 좀 더 자기 마음을 넓게 합시다.

마음이 넓은 사람은요, 인간관계를 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상황별 공룡의 꿈 해몽 (4)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이 무서운 꿈   
공룡이 무서운 해몽은 당신에게 무서운 존재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무섭다고 느낄 때가 일상에 있기 때문에 꿈을 꾸는 거죠.  

공룡이 두렵다고 느끼는 꿈은 당신은 매일 평소의 두려움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상황임을 나타냅니다.

너무나 자신을 위협하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맞서 싸워나갈 용기를 가질 필요가 있다고 꿈이 전하고 있습니다.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 이유를 깨닫는 것도 중요합니다. 꿈을 꾸고 힌트를 얻은 다음에 무서운 것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면 좋죠.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을 타는 꿈 
공룡을 타는 해몽은 당신이 새로운 지식을 활용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자신의 고생과 노력이 보답을 받아,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예지몽입니다.

프로페셔널하게 일을 할 수 있다는 뜻이 됩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신용을 얻을 수도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직업운이 올라 마음먹은 대로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기에 공룡을 타는 꿈을 꿉니다. 당신의 실력이 발휘될 겁니다.

마음과 몸도 건강하고 알차게 살고 있습니다.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을 기르고 키우는 꿈   
공룡을 기르고 키우는 해점은 당신의 정신과 마음의 균형이 아주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안한 마음이 전혀 없어서 행복할 때가 많은 시기입니다.

자신이 처한 현실에 만족하기 때문에 공룡을 기르고 키우는 꿈을 꾼다. 다른 사람에게도 상냥한 마음으로 대할 수 있겠지요.

내가 편안한 시간에 공룡을 기르고 키우는 꿈을 꿉니다. 그것은 매우 좋은 환경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마음의 안정은 매우 중요합니다이 시기에 해 두어야 할 중요한 일을 끝내도 좋습니다. 운세가 순조롭다고 꿈이 알리고 있어요.

 

 

상황별 공룡의 꿈 해몽 (5)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 뼈의 꿈    
공룡뼈 해몽은 당신의 생각이나 행동이 누군가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면 아주 큰 공룡뼈 꿈을 꾸게 될 거예요.

작은 공룡의 뼈는 없지만, 뼛조각 등을 봤을 때는 현실에서 당신의 생각이나 행동이 세밀할지도 모릅니다.

공룡뼈의 꿈은, 당신에게 있어서 자신의 큰 결단이나 판단이 필요함을 전하고 있습니다. 좋든 싫든 간에, 당신 자신이 일대 결심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의 의사가 올바른 것인지, 잘 생각하고 판단한 후 상대에게 이야기합시다. 당신이 계속 의지하게 되어 아는 사람이 상담을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 화석의 꿈 
공룡 화석 해몽은 연애운이 감소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이성과 큰 문제를 일으켜 매우 곤란한 상황이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애인과 싸우거나 애인이 아닌 이성과도 교유 권모가 복잡해지거나 할 것입니다. 공룡 화석의 꿈은 매우 복잡한 이성과의 대인관계를 나타냅니다.

누구나 그런 경험을 하는 건 아니지만, 제가 처해 있는 입장에서는 어떤 이성과의 관계가 굉장히 나빠지고 있는 거죠.

연애면에서도 뜻밖의 사고를 당하게 되겠죠. 좀 더 이성의 기분과 사고방식을 이해하고 있으면 좋겠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이성과 불퉁불퉁한 것이 당신의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을 꿈이 예지하고 있습니다. 이성에 대해서는 충분히 주의를 해야 합니다.

달콤한 덫도 조심하시고요.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알의 꿈   
공룡알의 해몽은 당신의 운세가 악화되는 시작을 의미합니다. 무슨 일이든 자신이 바라는 대로 되진 않을 거예요.

관심이 있더라도 공룡알 꿈을 꾸었을 때는 관심사에 접근하지 말라는 경 고몽입니다.

공룡알의 꿈은 자신에게 좋지 않은 일의 예지몽이라고 생각해 주세요. 충분히 주의하고 경계하며 일에 임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주의하면 나쁜 일을 피할 수 있을 거예요. 운이 안 좋을 때는 마음 편히 쉬면서 운이 오를 때까지 마냥 조용히 기다리는 것이 중요해요.

운수가 나쁠 때는 침묵을 지키며 그저 뒤에서 버티고 있는 수밖에 없죠. 자기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해서 포기하는 것도 나쁩니다.

좋은 시절이 되는 날까지 열심히 하다 보면 언젠가 노력이 열매를 맺을 겁니다.

 

 

상황별 공룡의 꿈 해몽 (6)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과 친해지는 꿈   
공룡과 친해지는 해몽은 당신의 운세가 순조롭고 두려울 것이 없을 때를 의미합니다. 인간관계를 잘 유지할 수도 있고, 싫은 경험을 할 수도 없겠지요.

공룡과 어울리는 꿈은 언제나 빛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자기한테 최고의 운세라고 느낄 수도 있어요.

지금까지 두려워했던 것을 스스로 극복할 수 있을 겁니다. 약한 입장에서 죽을 기회도 있겠죠.

당신이 강해져도 좋다고 꿈이 전해지고 있어요. 자신이 유리한 입장이 될 수 있다고 꿈이 알리고 있어요. 

◎ 공룡의 꿈 해몽 - 내가 공룡이 되는 꿈   
자신이 공룡이 되는 해몽은 당신이 자신의 가능성을 시험해 보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의 미지적인 능력을 키우려 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모든 가능성을, 당신이 느끼고 있을 때 당신이 공룡이 되는 꿈을 꿀 것입니다. 매우, 큰 일을 완수하는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내 지식이 활용되고, 재능이 개화할 때 내가 공룡이 되는 꿈을 꿉니다. 관심 있는 일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자신의 재능과 능력을 잘 키워주세요. 하지만 당신의 노력과 고생이 필요합니다. 노력 없이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어요.

◎ 공룡의 꿈 해몽 - 작은 공룡의 꿈  
작은 공룡의 해몽은 당신에게 작은 행운이 찾아온다는 의미입니다. 또 작은 사건 때문에 큰 기쁨을 느끼는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작은 공룡의 꿈은 사소한 것에도 만족감을 얻는 것을 알려줍니다. 큰 존재인 사람을, 작게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연애면에서도 손이 닿지 않는 사람과도 사랑이 열매를 맺을 기회가 있기를 기대할 수 있겠죠. 그리고 무리라고 포기하고 있던 일이 실현될 수 있는 예지몽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루어지지 않는 소망도 열심히 하면 이루어질 수 있다고 꿈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작은 공룡의 꿈은 두렵지 않으니 당신은 신변의 위험을 느끼지 않고 대담하게 행동할 수 있을 것이라고 꿈이 알려줍니다.

 



◎ 공룡의 꿈 해몽 - 수많은 공룡들의 꿈    
많은 공룡들의 해몽은 당신이 많은 욕구를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에 대해 적극적으로 되어 있거나 쇼핑을 너무 많이 해서 물욕이 높아지거나 너무 열심히 일하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성적 욕구도 높을 수 있겠네요. 그리고 여러 가지 감정이 마음을 둘러싸고 있기 때문에 정신적으로도 안정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몸과 마음을 어지럽히는 감정은 당신의 운기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많은 감정들이 어지럽게 당신을 지배하고 있어요.

많은 공룡의 꿈은 당신의 호기심 왕성한 감정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잘 생각해 보고 판단해서 행동에 옮기는 게 좋겠어요.

마음속의 욕구를 억제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많은 것에 대한 관심도 강한 시기이므로 침착성을 되찾을 수 있도록 조심합시다. 

◎ 공룡의 꿈 해몽 - 공룡 아기의 꿈 
공룡 아기의 꿈은 당신에게 작은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책임질 수 있는 규모의 문제지만 간단히 생각해서 대충대충 하지 않도록 합시다.

그런 가벼운 문제라도 진지하게 생각하고 받아들이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작은 실수를 하더라도 진심으로 반성하고 생각합시다.

마음이 편해도 태도에는 나타내지 않는 것이 좋아요. 가볍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일어나는 예지몽입니다만, 함부로 태도를 취해서는 안 됩니다.

이미 일어난 문제에 대해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생각해 본 후에 행동하는 것이 선량한 태도죠.  

 

 

공룡의 꿈 - 마무리  

 


공룡의 해몽은 당신에게 무서운 존재가 꿈속에서 공룡의 모습을 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두려움이 공룡의 꿈을 꾸게 만드는 거죠.

당신에게 일상에서 두려움을 느끼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단 한 사람을 두렵게만 느껴도 마음이 편치 않게 되겠죠.

공룡의 꿈을 꾸면 진짜 무서워하는 마음을 참고 무서운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보는 것도 중요해요.

당신에게 공룡의 꿈이 공포심과 불안감의 원인을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꿈을 꾸면요. 평소와 다르게 생각하고 무서운 존재를 나름대로 이해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