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노마드 인생
어플

갤럭시 스마트폰 사진 복구 방법 / 어플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1. 6.

 
 

이번에는 스마트폰의 사진을 실수로 삭제했을때 사진을 복구할수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중요한 사진인데 실수로 지워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뒤늦게 알아차리고 후회하지만 사진을 복구하는 방법을 몰라서 고민했던적은 없었나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실수로 지워버린 사진 복구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갤러리 휴지통 으로 삭제한 사진 복원하기

 

 

 

 

▲ 스마트폰을 위에서 아래로 쓱 쓸어내리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수가 있을겁니다 . 위 화면에서 스마트폰 설정버튼 클릭해주세요~

 

 

 

▲ 그런다음 아래로 내려보면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클릭!!

 

 

 

 

▲ 저장공간이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클릭!!

 

 

 

▲ 휴지통 메뉴 아래에 갤러리 항목이 보입니다.

 

 

 

▲ 휴지통을 눌러보시면 위와같이 나옵니다. 영구적으로 보관하는것이 아니라 약 한달정도 보관한후 삭제하는것 같습니다. 복원하고 싶은 사진을 체크하신후 복원버튼을 눌러주시면 해당 사진이 복원됩니다.

 

 

삭제한지 한달 넘지 않은 사진이라면 이렇게 갤러리 휴지통을 이용해서 복원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갤러리 휴지통 #사진복구 어플 #사진복구앱 #갤러리 복구

 

 

 

 

2.  DiskDigger Photo recovery 어플로 사진 복구하기

 

 

 

이번에는 갤러리 휴지통으로 복구할수가 없을때 어플로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어플이 있긴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검증받고 인증받은 DiskDigger Photo recovery 라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 DiskDigger Photo recovery 어플 소개

 

 

DiskDigger는 메모리 카드 또는 내장 메모리에서 손실된 사진과 이미지를 삭제하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응원 필요 없음!* 실수로 사진을 삭제했거나 메모리 카드를 다시 포맷했더라도 DiskDigger의 강력한 데이터 복구 기능을 통해 손실된 사진을 찾아 복원할 수 있습니다.

복구된 파일을 Google Drive, Dropbox에 직접 업로드하거나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앱을 통해 장치의 다른 로컬 폴더에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장치가 루트가 아닌 경우 앱은 캐시 및 미리 보기를 검색하여 삭제된 사진에 대해 "제한된" 스캔을 수행합니다.

* 장치의 루트가 있는 경우 앱은 장치의 모든 메모리에서 사진 및 비디오 흔적을 검색합니다!

* 검색이 완료되면 "정리" 버튼을 눌러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항목(현재 기본 검색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실험 기능)을 영구적으로 삭제합니다.

* 또한 "사용 가능한 공간 지우기" 옵션을 사용하여 장치의 남은 사용 가능한 공간을 지우면 삭제된 파일을 더 이상 복구할 수 없습니다.

전체 지침은 http://diskdigger.org/android을 참조하십시오.

사진과 비디오 외에도 더 많은 종류의 파일을 복구해야 한다면 DiskDigger Pro를 사용해 보십시오!

 

 

 

 

 

■ DiskDigger Photo recovery 어플 베스트 리뷰

 

 

▶ 너무 좋아요 휴지통에서까지 지웠다가 어떻하지 하고 있었는데 구글에서 검색하자마자 추천으로 나와서 했더니 잘되네요 감사합니당~♡

 

 아주 좋아요 뭐 이상한사진들도 포함 되었지만 모든걸 무료로 복구 바로 됩니다.

 

 실수로 사진 삭제 해버리고 엄청 당황했는데 어플 추천받고 사진 복구 너무 쉽게 했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해요!!!!!

 

덕분에 사진 잘 복구시켰어요ㅠㅠ 감사합니당♡♡

 

 

 다른어플 5개정도에서 찾다가 못찾은거 여기서 찾았어요^^* 감사합니다~♡

 

 

DiskDigger Photo recovery 어플을 만들어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해서 스마트폰에서 사진을 삭제했을때 사진을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삭제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경우 갤러리 휴지통으로 복구하시면 편하실것 같으며 삭제한지 시간이 좀 되었고 갤러리 휴지통에도 사진이 없을경우 DiskDigger Photo recovery 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사진을 복구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삭제한 사진 복구 #사진복구 어플 #갤러리 복구 앱 #DiskDigger Photo recove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