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노마드 인생
어플

사진 일괄 용량 줄이기 어플 추천 /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3. 1.

 
 

이번에는 사진 일괄 용량줄이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용량이 부족해서 사진용량을줄이고자 할때 유용합니다. 사진 일괄 용량줄이기 어플을 찾고 계셨던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사진 일괄 용량줄이기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사진 Resizer [사진 용량 줄이기 어플]

 

 

사진 Resizer 어플 소개

 

이미지 크기를 줄이거 나 축소, 축소, JPEG | PNG 형식의 이미지 크기를 Facebook, Twitter, Pinterest, Reddit, Tumblr 또는 기타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기 위해 지정한 정확한 픽셀, 비율 또는 비율로 조정하여 크기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사진 크기가 중요한 경우 종종 품질을 포기해야합니다.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정확한 픽셀 요구 사항으로 사진과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Photo Resizer는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이미지 최적화 도구로 디지털 이미지에 다양한 응용 분야에 적합한 완벽한 크기와 구성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 온라인 상점의 제품 사진 또는 전자 뉴스 레터 등 빠르고 쉬운 이미지 크기 조정을 통해 삶을보다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Photo Resizer에는 한 번에 여러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고 모든 크기 조정 된 그림을 앱에서 직접 zip으로 공유 할 수있는 배치 기능이 제공됩니다.
Photo Resizer를 사용하면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사진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Photo Resizer는 올바른 해상도를 선택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할 수있는 유틸리티 앱입니다 .Photo Resizer는 이미지를 빠르고 편리하게 (쉽게) 크기 조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hoto Resizer를 사용하면 Instagram, Facebook, Twitter, Pinterest, Reddit, Tumblr, Google+, VKontakte, KakaoTalk 등에 게시하기 전에 사진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 Resizer 특징 :
* 일괄 크기 조정 (여러 사진 크기 조정)
* 사용하기 쉬운 UI-특히 여러 장의 사진을 편집 할 때
* 개별적으로 사진 크기 조정 또는 자르기
* 원본 사진은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 나란히 사진 비교 (원본 및 수정)
* 크기가 조정 된 사진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 크기가 조정 된 사진의 최고 품질
* 여러 번 크기가 조정 된 사진은 품질을 잃지 않습니다.
* 사진 크기를 줄이면 원래 품질과 종횡비가 유지됩니다
* 사전 정의 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사진 해상도
* 사용자 정의 이미지 해상도를 정의 할 수있는 가능성
* 크기가 조정 된 사진은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Zip 형식).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전송
  -소셜 미디어 (Instagram, Facebook, Flickr, Google+, VKontakte, KakaoTalk 등)와 공유

Photo Resizer를 사용하면 사진, 이미지 및 사진의 크기를 조정하고 축소하고 자르고자를 수 있습니다.
Photo Resizer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전화기의 사진 및 이미지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족 및 친구에게 사진 보내기 / 공유
 -최적의 크기로 축소하여 전화 공간을 절약하십시오.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기위한 크기 제한 극복
 -웹 사이트에 이미지를 게시하여 이미지를 이메일 첨부 파일로 빠르게 전송하는 페이지로드
 -블로그에 사진 게시
 -Facebook, Google+ 및 기타 소셜 미디어에 사진을 게시하여 eBay, 웹 스토어, OnlineAuction, OZtion, WeBidz, uBid, Allegro와 같은 인터넷 경매 페이지를 작성하여 포럼에 사진 게시
 -단어 또는 PDF 문서에 그림 포함

첨부 된 사진이있는 이메일을 보낼 때 이메일이 메시지 크기 제한을 초과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메일 계정에서 최대 5MB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고 첨부 파일에 사진이 두 장만 포함 된 경우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 카메라로 촬영 한 현재 사진은 약 3 또는 4MB입니다) 최대 메시지 크기 이 경우이 이미지 크기 조정 앱은 대부분의 전자 메일 계정과 관련된 최대 메시지 크기 제한을 초과하지 않도록하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이메일을 작성하기 전에 사진 크기를 조정 한 다음 훨씬 작은 사진을 첨부하십시오.

사진 크기를 조정하여 크기를 줄이고 공간을 절약하십시오. 지금보십시오!
 
#사진 #일괄 #용량 #줄이기 #어플 #앱 #추천
 
사진 Resizer 어플 베스트 리뷰

▶ 처음에 어떻게 사용하는거야? 그런데 사용방법을 알고보니 단순합니다. 일괄적으로 사이즈 용량을 다운시킬수 있는 앱입니다. 단순하게 용량다운시키기 좋은 앱니다.

 좋네요 편하고 직관적인 조작도 아주 편하네요.
 
 1억화소 용량이커서 카톡프샤올리면 글다깨지는데 이걸로 용량줄여도 별로안깨짐.
 
 사진 임의로 비율조절하고싶었는데 하 드디어 찾음.

 

사진 Resizer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PicTools (일괄 사진 줄이기) [사진 용량 줄이기 어플]

 

 

 

 

 

 

PicTools (일괄 사진 줄이기) 어플 소개

 

Pic Tools는 최고의 사진 및 사진 크기 조정기, 자르기 도구, 변환기, 압축기 및 자르기 없음 사진 편집기 및 사진 도구로, PDF 지원으로 사진 관리에 유용합니다.

Pic 도구 기능
↙️ 동일한 품질로 사진 축소 (3MB ~ 100KB)
⛓ 일괄 / 대량 / 다중 사진 지원
✔️ 간단하고 깔끔하며 미니멀 한 UI
📄 이미지를 PDF로
⚡️ 작은 앱 크기 ~ 2MB
3️⃣ 이미지와 사진을 처리하는 간단한 3 단계
⏳ 빠른 처리
8️⃣8 다양한 목적을위한 유용한 도구
🌩 오프라인 지원
🗺Exif 지원 (무료)
↔️ 이미지를 JPG, PNG로 변환
💫 소셜 네트워크 이메일 등을 통해 친구와 사진 공유
📋 원본과 결과를 나란히 비교
♻️ 카메라 사진 최적화로 많은 공간 절약
🖼WEBP PNG 및 JPEG 이미지 형식 지원
🔮 간단한 UI로 사진을 일괄 처리에 쉽게 추가
📱 원본 사진은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 여러 이미지를 일괄 자르기. 자르기 영역 선택 지원
🔹 픽셀 인치 센티미터 cm 밀리미터 mm 및 A4 크기로 사진 크기 조정
🔹 사진은 'Pictures / PicTools Saved'폴더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 안전한 사용, 불필요한 권한 없음, 수집 된 데이터 없음.
⚡️ 압축 도구
큰 사진을 작은 크기의 고품질 이미지로 빠르게 축소
눈에 띄는 차이가 거의 또는 전혀없이 최대 90 % 크기 축소. (3MB ~ 100KB)
한 번에 25 장의 사진 선택 및 압축 (프리미엄 기능의 경우 무제한)
⚡️ 크기 조정 도구
올바르게 인쇄하기 위해 사진의 크기를 조정해야했던 적이 있습니까?
이 도구를 사용하여 cm, mm, A4 및 인치 단위로 이미지 크기를 정확하게 조정하십시오.
프린터 DPI 설정을 설정하고 이미지 크기를 빠르게 조정하여 원하는 정확한 크기로 인쇄하십시오!
⚡️ 크기 조정 (Px) 도구
픽셀 도구의 고전적인 크기 조정.
이미지를 선택하기 만하면 크기 (너비 및 높이)를 픽셀 단위로 입력하거나 백분율을 선택하고 크기가 조정 된 이미지를 가져옵니다.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고 최대 10000x10000 픽셀까지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장치가 지원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 최적화 도구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큰 카메라 사진?
최적화 도구를 사용하여 큰 이미지 만 압축합니다. 사진으로 가득 찬 갤러리를 위해 GB 단위의 공간을 쉽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자르기 도구
이것은 일괄 자르기 기능을 제공하는 전체 Play 스토어에서 유일한 앱입니다.
이미지를 선택하고 자르기 영역을 선택하면 각 이미지가 선택한 영역에 비례하여 잘립니다!
⚡️ 축소 도구
이미지를 특정 크기 이하로 압축해야했습니다. 온라인 양식의 경우 50kb?
시행 착오 방식으로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번거 로움 대신이 도구를 사용하여 크기를 입력하면 이미지가 대상 크기에 맞게 압축됩니다.
⚡️ 변환 도구
모든 이미지를 특정 형식으로 변환하십시오.
이 도구를 사용하면 JPG를 PNG로 또는 PNG를 JPG로 쉽게 변환 할 수 있습니다!
⚡️ 회전 도구
이미지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일괄 회전 및 축소합니다.
⚡️ SquareFit 도구
이 No Crop 기능을 사용하면 Insta DP 용 이미지 자르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정사각형 배경, 모든 컬러 막대 등에 맞 춥니 다.
FAQ
여러 이미지를 지원합니까?
예!
8 개 도구 모두 일괄 처리를 지원하며 무료 버전에서 최대 25 개의 이미지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JPEG vs PNG vs WEBP?
3 가지 형식으로 이미지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압축 지원 : JPEG 및 WEBP. WEBP는 JPEG보다 낫습니다. 투명성 지원 : PNG 및 WEBP.Exif 메타 데이터 (위치 및 기타 정보) 지원 : JPEG 만.
압축 된 크기가 원래 크기보다 큽니다 ..
이미지가 이미 압축 된 경우 출력 이미지는 큰 차이가 없으며 일반적으로 원본보다 약간 큽니다. 또한 PNG는 압축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추가 옵션'에서 PNG를 선택하면 압축 된 이미지가 원래 하나! 이를 해결하려면 WEBP 또는 JPEG로 변경하십시오.
프리미엄 기능
모든 광고가 제거되었습니다!
PDF 워터 마크 제거
25 개의 이미지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질문, 제안, 버그 및 개선 사항이 있으면 pictools.social@gmail.com으로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사진 #일괄 #용량 #줄이기 #어플 #앱 #추천
 
PicTools (일괄 사진 줄이기) 어플 베스트 리뷰
 

▶ 일괄 처리를 할 수 있어 좋습니다.

 편해서 이것만사용해요
 
 25장한계인것 빼곤 좋아요
 
 이미지 변환 및 크기 조정에 가장 적합한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Android 태블릿 PC를 가로로 사용하면 앱이 가로로 회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고개를 90도 돌려야 한다. 제발 고쳐주세요.

 

PicTools (일괄 사진 줄이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이미지 사이즈 [사진 용량 줄이기 어플]

 

 

이미지 사이즈 어플 소개

이미지 사이즈 - 맞춤 이미지 앱
앱 정보
 
clear
이 앱을 이용해 빠르고 쉽게 원하는 대로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제한 있음).

4개의 측정 단위(픽셀, 밀리미터, 센티미터, 인치)를 사용해 출력 형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가로 세로 비율을 유지하려면 너비 및 높이 입력 필드 사이에 있는 사슬 아이콘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이미지 사이즈는 최종 이미지를 저장, 이메일로 전송, 인쇄 또는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간편한 4단계를 거쳐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하세요.
- 이미지를 열거나 사진을 찍습니다
- 원하는 출력 크기를 입력합니다
- 멀티터치 동작을 이용해 손가락으로 이미지를 자릅니다
- 이미지를 저장/인쇄/전송/공유합니다
사용 된 이미지 크기가 이제 저장되고 목록에서 빠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미지를 좌우로 90도 회전 할 수 있습니다.
사진 편집기가 추가되었습니다. (필터, 텍스트, 스티커 등)
설정에서 JPG 품질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출력 이미지의 저장 경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제 Exif 데이터가 원본 이미지에서 복사됩니다. (이 기능은 설정에서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사이즈 어플 베스트 리뷰 
 

▶ 이걸로 유튜브 채널아트 만드는데,크기를 딱 맞게 만들수 있어서 좋아요 크기를 원하는대로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네요 광고도 거의 안뜨고요. 이런앱 출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사진 크기 문제로 사진이 잘리거나 모자란 부분이 많았는데 이 앱으로 크기 조정을 원하는 크기로 자를 수 있으니까 너무 좋아요 항상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저는 유튜브 채널아트 바꿀때 많이 쓰고있어여!! 너비 (?)그런거를 잘 맞추면 돼더라구용ㅎㅎㅎ 강추에욤 필터, 텍스트등 할수있어서 좋네영!
 
 자격증 만들 증명사진 크기를 조절해야 했는데 이 어플 덕분에 쉽고 정확하게 크기를 조절할 수 있었어요. 이 어플 진짜 잘 만들었어요!
 
#사진 #일괄 #용량 #줄이기 #어플 #앱 #추천
 

이미지 사이즈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사진 #일괄 #용량 #줄이기 #어플 #앱 #추천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