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노마드 인생
어플

자취생에게 유용한 어플 / 자취생 필수 앱 추천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2. 27.

 
 

이번에는 자취생이게 유용한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혼자사는 자취생이라면 이런 어플들을 깔아두시면 매우 도움이 될것입니다. 자취생 필수앱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백쌤의 요리비책 레시피 [자취생 추천 어플]

 

 

자취하는 혼밥인이라면 간단한 요리는 직접 해드셔야 하겠죠~ 믿고 먹는 백종원요리 레시피로 이제 요리를 잘 모르는 초보자도 맛있는 요리를 뚝딱해 내실수가 있을겁니다. 자취생 필수 어플이죠~

 

 

백백쌤의 요리비책 레시피 어플 소개

 

쌤의 요리비책 레시피

백쌤의 요리비책 레시피는 다양한 요리 레시피 정보를 소개 합니다.
가정에서 만들수 있는 황금 레시피와 방송을 통해 소개된 각종 요리비법을 제공하는 종합 요리정보 제공 앱 입니다.
누구든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간단한 레시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친숙한 일상 속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이제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 해보세요.
먹방 레시피를 보시고 맛있는 요리를 즐기며 스트레스도 날려보세요.
 
백쌤의 요리비책 레시피 어플 베스트 리뷰
 

▶ 처음봐서 다운받은건데 로그인 할필요없이 원하는요리를 바로 알아봐서 검색하면 모든요리를 다할수 있는것이 꽤나 좋은거 같습니다. 요리를 많이 해본적이 없다거나 조리자격증이 없는사람인 저도 모든것들을 쉽게 따라할수 있으니 좋은거 같습니다.

 
 백종원 선생님의 믿고하는 레시피 레시피마다 하는 방법을 그림과 함께 순서대로 정리되어있고 제일 좋은점은 필요한 재료!!! 준비한걸 내가 체크표시 해놓을수있다!!! 장볼때도 좋음
 
 평가는 첨 하네요 넘 좋아 평가 남겨요 정말 좋아요~ 이거 진짜 물건이네요~~ 백쌤 뿐 아니라 수미쌤까지~~ 알기 쉽게 나와있어요 식재료도 잘 나와있고 체크도 가능하네요 보관함이 있어 따로 보관도 가능하니 쉽고 편해요~ 이 어플은 쭉~~~~ 없어지지 않고 함께 하면 좋겠어요~
 
 동생이 집밥을 좋아해서 요리해주고 싶은데 아는게 없어서 못해주고 있다가 이 어플 깔고나서 여러가지 해주고 있어요

#자취생에게 #유용한 #어플 #자취생 #필수 #추천 #앱

백쌤의 요리비책 레시피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오늘의집  [자취생 추천 어플]

 

 

자취생이라면 홈 인데리어도 신경을 스셔야 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쁜 각종 가구들을 편하게 구입해보세요~ 거의 반값수준으로 멋진 홈인테리어를 하실수가 있을겁니다~ 

 

 

 

오늘의집 어플 소개

 

[오늘의집 페스티벌]
전부 최저가 도전, 5만여개 상품 ~93% 특가! 이번이 첫 구매라면 최대 2만원 더 할인해 드려요. 연중 최대 카드사/간편결제사별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예쁜 집 구경부터 우리 집에 어울리는 가구소품 특가 구매까지!
예쁜템들 모여사는 오늘의집으로 가자~
◼︎ 예쁜 집 구경하고 내 취향 찾는 '온라인 집들이'
오늘의집 유저들이 직접 꾸민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을 마음껏 구경하세요.
자취방, 아파트, 원룸, 투룸, 신혼집, 전세, 월세, 전원주택 등
필터를 통해 평수/스타일/주거 형태 별로 보고 싶은 집을 쉽게 골라보세요.
인테리어 사진 속 제품 정보가 궁금하다면
제품 태그를 눌러 제품 정보 확인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끝내세요!
◼︎ 인테리어 고수가 알려주는 '노하우'
셀프인테리어, 전세, 월세, 리모델링 등 초보들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북,
원룸꾸미기/방꾸미기 팁, 살림, 청소, DIY 등 테마별 노하우를 확인하세요!
◼︎ 인테리어 가구·소품 쇼핑 '스토어'
이불, 침대, 책상 등 베스트셀러 등 전상품을 초특가로 구매하세요!
실패 없는 인테리어를 위해 1200만 개의 사진 리뷰를 보고 우리 집과 어울리는 제품으로 고르세요.
-자취방 필수템, 홈오피스&홈카페 인기템, 아이방 꾸미기 등 다양한 기획전
-마켓비·이케아·한샘·리바트·모던하우스 등 인테리어 브랜드 최다 입점
-브랜드별 쿠폰과 쏠쏠한 결제혜택까지 알차게 할인!
-매일 0시에 시작하는 타임 세일 '오늘의딜'
-매주 금·토·일은 최대 90% '주말특가'
◼︎ 예쁜 신혼 가구&혼수 모아보기
생애 첫 신혼집 인테리어, 예쁘게 꾸미고 싶잖아요.
신혼집에 추천하는 화이트 식탁, 거실장, 패브릭 소파 등
내 예산에 맞게 골라보고 브랜드별 혜택까지 받아가세요.
◼︎ 인테리어 업체가 한 곳에! '인테리어시공'
오늘의집에서 집 근처 인테리어 업체를 쉽고 빠르게 찾아보세요.
인테리어 포트폴리오, 고객 후기, A/S기간, 위치 등 꼭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업체를 찾았다면 상담을 신청하고 무료로 견적까지 받아보세요.
전문가의 리모델링 도면, 가구배치 팁까지 꼼꼼하게 상담 받고 전문 브랜드의 시공 상품은 온라인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소중한 나의집 인테리어! 오늘의집에서 시작하세요
 
오늘의집 어플 베스트 리뷰
 

▶ 오늘의집을 알게된건 정말 기뻐요 이쁘고 실속잇는 제품들도 많고 여러개라 맘에드는걸 고를수가 있으면서 여러가지의 인테리어된 집을 볼수가 있는게 참 좋은것 같아용~~♡♡

 
 이쁘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이 많고 찾아보기도 쉽고 너무 좋습니다! 인테리어와 생활에 큰 도움이 됬어요!
 
 인테리어를 보고, 바로 비슷한 물건 사이트를 연결해주는 점이 좋았음. 다양한 인테리어를 카테고리 별로 정리 해놓아, 참고에 유용
 
 우와~ 이제 곧 이사가는데 새집 리모델링부터 가전 가구까지 오늘의집에서 다 준비하게될듯. 이전에도 여기저기 찾아헤메보고 오늘의집을 가장 늦게 알게되었는데 오늘의집만 내손에 있으면 기존 견적에 거의 반값수준으로 살수있음.

#자취생에게 #유용한 #어플 #자취생 #필수 #추천 #앱

오늘의집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알라미  [자취생 추천 어플]

 

집에 혼자 살다보면 제시간에 일어나지 못할경우가 많죠~ 회사나 학교에 지각하는 일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럴때 알라미 어플을 한번 사용해보세요~ 안일어나고는 못베기게끔 설계가 되어 있답니다. 혼자사는 자취생이게는 필수 어플이죠~

 

 

알리미 어플 소개

아침에 제 때 일어나는 것조차 힘드시죠 ?

✔ 매일 아침, 나를 바꾸는 확실한 성공 습관!
✔ 전 세계 4800만 명을 깨운 특별한 미션 알람 알라미,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알라미는 '몸'을 확실히 일으켜줘요
침대로부터 빠져나오는 것부터 어려우신 분들 ! 알라미의 '사진 미션', '바코드 미션'을 활용해서 화장실의 바디워시, 손 세정제 등을 촬영해보세요. 제대로 촬영이 될 때까지 알람은 계속 울리고, 알람이 해제될 즈음에는 어느새 잠이 싹 달아나 있을 거에요. 또는 '스쿼트 미션', '걷기 미션'을 활용하면 가볍게 몸을 움직이면서 잠을 깰 수 있어요. 어떤 방식으로든 1분도 채 안되어 잠을 이겨낼 수 있죠 !
알라미는 '정신'을 확실히 깨워줘요
눈을 뜨자마자 몸을 움직이기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정신'을 깨워주는 미션을 사용해보세요. 수학 문제를 풀어야만 알람이 멈추는 '수학 미션', 짧은 시간 동안 주어진 그림을 기억해 맞춰야 하는 '기억력 게임', 가만히 침대에 앉아 미션을 수행하다보면 몸은 앉아있지만 정신은 서서히 깨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또는 '따라쓰기 미션'을 활용하여 스스로를 동기부여 시키는 문장을 따라쓰다보면 잠을 이겨내야겠다는 의지를 더 확고히 다질 수도 있답니다.
'몸'을 일으켜주는 알라미의 기능들
■ [무료] 사진찍기 미션 - 침대에서 일어나 미리 등록한 장소의 사진을 찍어 알람을 해제합니다. 화장실 세면대 사진을 등록해두면, 알람을 해제하면서 자연스레 출근 준비를 이어할 수 있어요.
■ [무료] 바코드/QR코드 미션 - 등록한 바코드 또는 QR 코드를 스캔하여 알람을 해제합니다. 핸드워시나 샴푸를 스캔하고 바로 출근 준비를 해보세요.
■ [무료] 흔들기 미션- 핸드폰을 위아래로 세게 흔들면서 알람을 해제합니다.
■ [프리미엄] 스쿼트 미션 - 침대에서 일어나 5회~10회 정도 스쿼트를 하며 알람을 해제합니다. 알람 해제에 이어서 아침 운동을 하며 건강한 습관을 유지해보세요.
■ [프리미엄] 걷기 미션 - 가볍게 10, 20, 50 걸으며 알람을 해제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면서도 확실하게 잠을 깰 수 있어요.
'정신'을 깨워주는 알라미의 기능들
■ [무료] 수학문제 풀기 미션 - 수학 문제를 풀어서 알람을 해제합니다. 간단한 암산부터 어려운 수학 문제를 풀면서 두뇌를 깨우세요!
■ [무료] 기억력 게임 미션 - 게임을 클리어하여 알람을 해제합니다. 어떤 타일이 뒤집혔는지 기억해보면서 무거운 머리에 활력을 불어 넣으세요.
■ [따라쓰기] 따라쓰기 미션 - 문장을 따라쓰며 알람을 해제합니다. 스스로를 자극하는 문장을 따라쓰며 기상에 대한 의지를 불태워 보세요.
'몸'과 '정신' 모두 깨워주는 다른 기능들
■ [무료] 스누즈 / 점진적 볼륨 증가 / 진동 기능 을 사용하여 원활하게 일어나세요.
■ [무료] 퀵알람 - 빠른 알람 세팅이 필요할 땐 퀵알람으로 간편하게 활용하세요
■ [프리미엄] 기상 체크 - 일어났다가 다시 잠들지 않을까 늘 걱정인가요?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기상 체크는 여러분이 완전히 깨어 있는지 끝까지 확인해 줍니다.
■ [프리미엄] 백업 사운드 - 알람 벨소리를 잘 못듣는 분들께 최적 ! 알람이 울린 후 일정 시간 동안 해제하지 않으면 소리가 '굉장히' 시끄럽게 커집니다. 못 일어날 수가 없어요.
■ [프리미엄] 시간 압박 - 알람을 해제할 때까지 매분마다 '현재 시간'을 AI 음성으로 읽어주어 압박합니다.
알라미는 성공적인 아침을 만들기 위한 여러 기능들을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앱입니다.
무료 기능에 더하여, 보다 강력한 기능으로 더 나은 아침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가 기능들을 프리미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체험 7일로 모두가 경험해보실 수 있어요. 물론 무료 기능만으로도 충분히 강력한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자취생에게 #유용한 #어플 #자취생 #필수 #추천 #앱
 

알라미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4. 모바일 세탁소 - 런드리고  [자취생 추천 어플]

 

 

 

혼자 사는 자취생이라면 세탁문제도 있을겁니다. 물론 시간이 남아서 집에서 직접 세탁하시는분들도 많으시겠지만 도저히 시간이 안나는 바쁜 직장인이라면 이런 모바일 세탁소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도 좋을것입니다. 

 

 

모바일 세탁소 - 런드리고어플 소개

세탁의 새로운 시대로
세시대, 런드리고

빨고, 널고, 개고
세탁의 기술은 점점 좋아지는데
왜 세탁 생활은 그대로일까?
이제 런드리고에 맡기고 받으세요.
드라이클리닝, 물빨래, 와이셔츠, 이불, 신발까지 한 번에!
앱에서 터치 한 번으로 세탁의 새로운 시대를 누리세요.
■ 비대면 세탁 서비스
빨래 수거함 ‘런드렛’으로 배송기사와 만날 필요 없이
어떤 빨래든 문 앞에 내놓고, 앱으로 수거 요청하면 빨래 끝!
■ 한밤 배송
한밤에 맡겨 한 밤이면 받는 한밤 배송.
오늘 밤에 수거 요청하면 한 밤만에 깨끗한 옷이 문 앞으로 배송됩니다.
■ 합리적인 가격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할인된 월정액 서비스 VS
원할 때, 원하는 품목을, 원하는 양만큼 자유이용서비스
■ 세탁 퀄리티
글로벌 최고의 시스템과 세탁 전문가들로 구성된 스마트 팩토리와
천연 원료로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세제로 수준 높은 세탁 퀄리티
 
모바일 세탁소 - 런드리고 어플 베스트 리뷰
 
빠른 수거와 배송에 만족하고 사용하고있어요. 단점이라면 런드렛 보관인데.. 직접 세탁소 연락하고 기다리고 하는 수고로움에 비하면 이정도야 뭐. 얼룩제거가 한번은 제대로 되지 않았었는데 cs응대도 빠르고 친절해서 좋았네요.
 
 아주 만족합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면서 불편함을 말하자면 런드렛 보관인데 그정도 불편함은 감수 할정도고요 장점이 많은 런드리고 입니다 아쉬운점은 수거및배송인데 수거는 편한시간에 가져가더라도 배송 시간이 다음날 늦어도 밤 12시전에 완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외에는 불만족스런것들은 없네요
 
 버리려던 옷이 새옷이 되는 신박한 경험. 집주변에 세탁소랑 수선집이 없는데 비대면으로 할수있고 중간중간 사진도 비포에프터 볼수있어서 좋고, 가격이 정찰제라서 너무 좋음!
 
 기존 세탁소 적립금을 다 사용한 김에 지인추천으로 사용해봤어요. 너무 빠르고 편하게 세탁물을 받을 수 있어서 놀랐어요~~~전 날 밤에 갖고가서 오늘 아침에 세탁물은 받아보네요... 무겁게 세탁소까지 들고갈 일도 없고 세탁물 일일히 검수해서 앱에 올려주니 체크해둘 필요가 없어요~~세상 참 좋아졌네요~~~ 완전 강추입니다.
 
#자취생에게 #유용한 #어플 #자취생 #필수 #추천 #앱
 

모바일 세탁소 - 런드리고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실시간 비대면진료 - 굿닥  [자취생 추천 어플]

 

 

혼자 사는 자취생들이 제일 서러운 순간은 아플 때 이겠죠~ 갑자기 아플때 아픈 몸을 이끌고 병원이나 약국을 찾아다녀야 한다면 정말 힘들겠죠~ 누가 도와줄사람도 없을때는 더욱 서럽고 힘들겁니다. 이럴 때 비대면진료어플 굿닥을 사용해보세요~ 굿닥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실시간 비대면진료 - 굿닥 어플 소개

“의사를 만나는 가장 빠른 방법, 코시국 재택치료도 굿닥 비대면 진료로!”

■ 열, 기침, 콧물, 감기, 두통 걱정되는 감염증 증상도 집에서 실시간 원격진료
코시국 조금만 아파도 불안하잖아요? 셀프 재택 치료로 안심하고 의사선생님을 만나세요. 의심되는 관련 증상이 있다면 굿닥에서 비대면으로 실시간 진료를 받을 수 있어요.
■ 증상 및 진료항목만 입력하는 간편한 진료 접수
병원을 하나씩 찾지 않아도 증상만 입력하면 내가 있는 곳에서 의사 선생님과 바로 매칭. 감기뿐만 아니라 복통, 피부, 산부인과, 비뇨기과, 탈모, 다이어트까지. 기타 증상은 직접 입력하고 사진도 첨부할 수 있어요.
■ 약국 직접 방문부터 바로 배송, 전국 택배까지 편리한 처방약 배송 서비스
근처 약국에 직접 방문해서 빠르게 약을 받을 수 있는 '직접 받기'부터 1~2시간 내 퀵으로 내가 있는 곳까지 배송하는 '바로 받기', 전국 어디서든 편하게 받을 수 있는 '택배 받기'까지 굿닥 비대면 진료는 가능해요.
■ 병원과 직접 결제로 의료비 연말정산 가능
타사와 다르게 진료비를 병원에 직접 결제하니까 의료비 연말정산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빠른 비대면진료도 받고 의료비 공제도 받으세요.
"내 근처 병원 · 약국 찾기도 굿닥에서"
■ 내 근처 병원부터 실시간 문 연 병원 찾기
전국 어디서든 내 근처 실시간 방문 가능한 병원도 굿닥에서 찾을 수 있어요. 진료 및 점심시간도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주말이나 야간 진료는 전화 걸기로 한 번 더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의심 증상 시 신속 항원 검사 병원도 찾을 수 있어요.
■ 16만여 개의 병원 방문기로 믿음직한 병원 찾기
이 병원 믿어도 될까? 실제 굿닥 사용자의 병원 리뷰를 참고하고 방문하세요. 방문 병원의 후기가 없다면 다른 사용자를 위해 첫 리뷰의 주인공이 되는 건 어떠세요?
■ 예방 접종부터 자세 교정까지 비급여 시술 · 수술 찾기
자궁경부암 주사나 도수치료, 피부관리까지. 클리닉마켓에서는 다양한 시술 종류와 가격 정보를 꼼꼼하게 비교하고 상담 신청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요.
 
#자취생에게 #유용한 #어플 #자취생 #필수 #추천 #앱
 

실시간 비대면진료 - 굿닥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