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노마드 인생
어플

무료 모바일 핸드폰 게임 추천 5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3. 5.

 
 

이번에는 무료 모바일 핸드폰 게임 추천5 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쉽고 무료이고 어느정도 중독성도 있고 재미있는 모바일 핸드폰 게임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좋은 자료가 될것 같습니다. 많은사람들에게  검증된 재미있는 핸드폰 게임 어플 5가지를 소개합니다. 무료 모바일 핸드폰 게임 추천5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은 따라오세요~

 

 

 

 

 

1. 소시지맨 게임 어플

 

 

 

소시지맨 게임 어플 소개

[소시지맨]은 카툰 스타일을 가진 소시지 캐릭터로 개발한 슈팅/배틀로얄 게임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소시지가 되어 흥미로운 전투와 파티를 경험해 보세요!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짜릿한 전투!] 소시지맨은 시원하고 하드코어한 전투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탄도 물리 엔진과 호흡 시스템이 게임에 현실감을 더해주고, 방어벽과 부활 머신, 신호총 등을 활용하여 상상 속에서 펼치던 전략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아이템이나 카드 아이템을 통해 자신과 팀원들의 능력을 시험해 보세요!

[즐거움 가득! 레인보우 아일랜드!] 화끈한 전투 외에도 다양하면서 신기한 요소들이 매우 많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다채로운 소시지맨의 세계를 즐겨보세요! 물 위에서 튜브를 차고 자유롭게 움직이거나 이단 점프로 상대를 혼란스럽게 만들어 보세요! 여러분의 멋진 상상이 최고의 플레이가 됩니다!
[독특한 상상, 그 이상의 소시지!] 캐릭터를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커스텀마이징 시스템으로, 파티에서 인기를 얻어보세요! 개성이 넘쳐나는 코스튬과 테마, 귀여운 액션과 버블 등으로 감정 표현을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마이소시지, 전적, 업적 등을 공유할 수 있는 파티 카드 시스템을 통해 소시지 사이에서 육즙 터지는 소시지맨이 되어보세요!

#무료 #모바일 #핸드폰 #게임 #어플 #추천 #앱
 
소시지맨 게임 어플 베스트 리뷰

▶ 전 정말 추천! 배그나 이런 많은 배틀 게임이 있지만 저에겐 이것이 소시지가 귀엽기도하고 특히 싸우면서 두칸 점프를 쓰며 쏠때 정말 잘 맞춰집니다! 배그처럼 피가 나오거나 잔인하진 않아서 좋네요!! 정말 추천합니다 초보분들이 할때는 죽을 때가 많아서 지우겠지만 재능충들이 싸울때는 아주 재미가 있어요 그러니 깔고 재미없어서 지우지 마시고 조금만 더 해보시면 이겨서 재밌으실거에요! 그럼 이 많은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그리고 정말 추천! 제작자 잘 됐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화이팅!와 대박 이거 확실히 브롤 뛰어넘겠다ㄷㄷ 갓겜 인정 추가 리뷰) 자 이게임의 장점! 전투가 확실히 배그등 차별점이 있다!! 여기서는 맵에 특수한 곳이있어 그 곳에서 파밍하며 아주 짜릿하게 전투한다! 왜냐면 좁거든요 이를테면 해적선등 그리고 패스를 완료하며 얻는 상자등으로 코스튬을 얻어 자랑질 읍읍 아니 그게 아니고 크흠! 나만의 소시지맨을 디자인 할 수 있다!응 개쩐다 와 소시지가 이럴수 있어? 장점 또 있어 들어봐봐 아케이드 모드라고 여기서 배틀로얄외 다른 모드도 즐기며 우와하 웃으며 난리난다ㅋㅋ 흡사 폴가이 같거든? 근데 코스튬이워낙 많으니 또 하는 재미가 있닼 단점: 매칭...인데 그렇게 안 잡히는건 아닌데 기본 몇초만에 되는것도 있고 운없음 1분넘게 기다린적도 있으니 이거 해결하려면 당장 겜 까는 수밖에 없어 이거 본 사람 응 깔아봐 재밌어 함 해보셔 와 오랜만에 할거 찾았네ㅎㅋㅋ

 
 와 대박 이거 확실히 브롤 뛰어넘겠다ㄷㄷ 갓겜 인정 추가 리뷰) 자 이게임의 장점! 전투가 확실히 배그등 차별점이 있다!! 여기서는 맵에 특수한 곳이있어 그 곳에서 파밍하며 아주 짜릿하게 전투한다! 왜냐면 좁거든요 이를테면 해적선등 그리고 패스를 완료하며 얻는 상자등으로 코스튬을 얻어 자랑질 읍읍 아니 그게 아니고 크흠! 나만의 소시지맨을 디자인 할 수 있다!응 개쩐다 와 소시지가 이럴수 있어? 장점 또 있어 들어봐봐 아케이드 모드라고 여기서 배틀로얄외 다른 모드도 즐기며 우와하 웃으며 난리난다ㅋㅋ 흡사 폴가이 같거든? 근데 코스튬이워낙 많으니 또 하는 재미가 있닼 단점: 매칭...인데 그렇게 안 잡히는건 아닌데 기본 몇초만에 되는것도 있고 운없음 1분넘게 기다린적도 있으니 이거 해결하려면 당장 겜 까는 수밖에 없어 이거 본 사람 응 깔아봐 재밌어 함 해보셔 와 오랜만에 할거 찾았네ㅎㅋㅋ
 
 음.. 게임 정말 재밌어요. 여러가지 다양한 생존모드와 1등할때에 짜릿함! 배그가 더 재밌지만 배그 못지않게 이겜도 재밌어요! 배그보다 1등하기 쉽고 개인적으로 질리지 않고요. 2022년 신작 최고입니다^^ 겜추천합니다!
 
일단 장점으로는 배틀그라운드보다 잔인하지 않고 조작도 간단하고 캐릭터도 귀엽고 아이템도잘 나와서 좋아요 그런데 초반에는 매칭이 빠르게 되는데 점점 매칭이 느려져서 좀 불편해요 그것만 어떻게 하면 완벽해요

소시지맨 게임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타임 프린세스 게임 어플

 

 

타임 프린세스 게임 어플 소개

▶ 시대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아름다운 드레스의 향연
▶ 나의 선택으로 만들어 가는 나만의 이야기

우아한 18세기 로코코 시대의 로맨스는 어때요?
혹은 신비로운 아라비아에서 모험과 사랑은 어떤가요?
20세기 초 미국에서 흥미진진한 사건을 취재하는
기자가 되어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배경에서 당신이 만들어 가는 이야기 !
마이 프린세스 스토리 ▣타임 프린세스▣
《게임 특징》
■ 특별하고 아름다운 의상과 악세사리
모든 스토리에는 스토리 세계와 어울리는 스타일이 있습니다.
고대, 모던, 동양, 서양 등의 다양한 스타일로 당신을 꾸며보세요.
■ 결말을 바꿀 수 있는 당신의 선택
사랑, 성공, 우정, 연인, 배신, 악당 ...
스토리의 엔딩과 캐릭터의 운명은 당신의 손에 달렸습니다!
■ 개성있는 DIY 연출
특별한 스타일, 패턴, 컬러 모두 당신이 상상한 그대로!
당신이 원하는 당신만의 스타일을 직접 만들어 보세요
■ 귀여운 펫 시스템
당신과 함께 할 다양하고 귀여운 고양이들을 모으세요!
이 귀여운 고양이들은 당신의 게임 플레이를 도와준답니다.
재료를 모으기 위한 반복적인 플레이는 그만!
필요한 재료는 귀여운 고양이들이 해결해 줄 거니까요!
■ 드레스 공유 시스템
전세계 유저들과 친구가 되어
창의력 넘치는 당신의 드레스를 공유해 보세요!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timeprincess/

#무료 #모바일 #핸드폰 #게임 #어플 #추천 #앱

 

▶ 재밌고 중독성 강해요~^^ 마법램프가 너무~~😄재밌습니다! 강력추천해요!~~ 제 최애 게임입니다. 무료도 많아요~~ 더 발전 시켜주세요!! 재미,퀼리티,스토리모두 적절합니다~ 옷도 다양하고 예뻐요~^^ 제가 딱 원하는 게임입니다~~ 업데이트 돨때마다 화면도 바꿔져서 솔솔한 재미도 있구요~^^ 스토리는 마법램프가 가장 재밌어요~ 한번 하면 놓치지 않아요. 옷도 다양하고 입히는 곳도 신기하네요~업데이트 될 때마다 설레고 기대되요!~^^ 예쁜 옷 게임 강력~~추천합니다!^^

 
 퀄리티도 좋고 스토리도 탄탄해요. 광고랑 완전 다름... 광고 좀 바꿨으면 좋겠어요. 광고가 게임 격 완전 떨어뜨리는 듯. 실제로 해보니까 넘 예쁘고 재밌네요.
 
 화려하고 예쁜 옷들이 많아 꾸미는재미가 있네요. 내가 선택한 것에 따라 이야기 전개가 달라져서 앞으로 스토리가 기대되요.
 
 이거 진짜 병맛 광고랑 다르게 너무너무 고풍스럽고 재밌어요 ! 옷이 정말 예뻐요. 원단 하나하나, 섬유의 질감 표현이 정말 섬세합니다. 고퀄리티 게임이예요. 저는 옷 입히고 나서 꼭 확대해서 하나하나 다 살펴봐요. 질감표현이 예술이라 진짜 실물 보는 것 같은? 만져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음악도 너무 잔잔하구. 스토리도 너무 재밌구요. 프린세스메이커에 옷 입히기 게임을 넣어놓은 느낌이예요. 프린세스메이커를 즐겨했던 여성이라면 누구나 ! 정말로 모두가! 좋아할 게임이라고 확신해요. 모두 하세요. 다 하세요. 그리고 저퀄리티의 병맛같은 광고 이제 때려치우세요 ! 캐릭터도 진짜 이쁜데 광고는 거지같이 나와 ㅠㅠ 참고로 심지에 게임에 광고도 없어요 !!!!! 현질유도도 거의 없어요 !!!!!

 

타임 프린세스 게임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Hill Climb Racing 2 게임 어플

 

 

 

Hill Climb Racing 2 게임 어플 소개

 

 

오리지널 Hill Climb Racing의 제작사가 만든 Hill Climb Racing 2이 출시예정! 더 크고 좋아졌으며,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Hill Climb Racing 2는 수십 가지의 트랙, 차량, 캐릭터를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입니다.
기능 목록:
* 20종 이상의 레이싱 카와 바이크를 잠금 해제하세요!
컵을 플레이하고 메달을 얻어 새로운 차량을 잠금 해제하면 자동차, 바이크, 트럭은 물론, 끝내주는 탱크까지 레이싱으로 모은 코인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어요. 잠금 해제 가능한 20종 이상의 차량 중 여러분을 시상대로 이끌 최고의 차량을 골라보세요!
* 차량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자동차 레이싱에서 모은 코인으로 업그레이드를 구입하세요. 16가지 이상의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부품 중에서 성능을 개선해줄 부품을 모아 조합해보세요! 업그레이드를 이리저리 조합해 주행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1위를 향해 달리세요!
* 차량과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캐릭터와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획득하고 잠금 해제하세요! 레이싱할 때도 멋진 모습을 뽐내고, 취향에 맞게 캐릭터를 꾸미세요! 수천 가지 이상의 조합이 있답니다! 그뿐 아니라 다양한 스킨과 타이어로 자동차를 커스터마이징해 개성 있는 모습의 선수를 만들 수 있어요!
* 클래식 어드벤처 모드
Hill Climb Racing 1의 인기 많았던 어드벤처 모드가 돌아왔어요! 얼마나 멀리까지 갈 수 있는지 살펴보는 무한 레이스 모드랍니다! 코인을 모아 차량을 업그레이드하고 온라인 컵 모드와 멀티플레이어 팀 이벤트에서도 실력을 발휘해보세요!
*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팀을 짜고 경쟁하세요!
친구들과 온라인 레이스에 참여하세요.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레이스 팀을 만들거나 기존 팀에 가입해 순위를 올려보세요! 매주 바뀌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순위표와 이벤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고를 수 있답니다! 덤으로 주간 멀티플레이어 팀 상자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니, 꿈의 팀을 만들고 친구들과 온라인 플레이를 하며 수많은 보상을 받아 보세요!
*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와 스턴트 묘기!
플립이나 윌리 등 스턴트를 하고, 실패도 해보세요! 독특한 물리 기반 자동차 시뮬레이션으로 다른 자동차 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무모한 스턴트를 시도해볼 수 있답니다! 대부분의 여타 레이싱 게임들과는 달리, 스턴트를 하면 퍼포먼스가 향상하고 더 많은 코인을 받을 수 있어요!
*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우승을 향해 달리세요!
컵 모드에서는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 3명을 상대로 달립니다. 플레이어들과 겨루고 최대한 빨리 결승선을 통과하세요! 컵 모드에서는 다양한 지형의 레벨 수백 개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하며 경쟁할 수 있어요. 경치 좋은 컨트리사이드부터 위험한 얼음불꽃 동굴까지 다양한 곳에서 운전해보세요!
시간을 쉽게 보낼 수 있는 물리 기반 레이싱 게임입니다! 근사한 바이크, 자동차, 모터사이클, 트럭 등 다양한 차량을 몰아보세요!
저희는 언제나 여러분의 피드백을 보고, 자동차, 바이크, 컵, 레벨 등 Hill Climb Racing 1과 2에 추가할 새롭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버그를 발견하거나 게임이 갑자기 종료된다면 저희가 고칠 테니 알려주세요. 맘에 들거나 들지 않는 부분, 아니면 게임 플레이 중 발견한 문제를 support@fingersoft.com로 보내주세요. 플레이하는 기기 제조사와 모델명도 알려주세요.
 
#무료 #모바일 #핸드폰 #게임 #어플 #추천 #앱
 
Hill Climb Racing 2 게임 어플 베스트 리뷰
 

▶ 광고도 별로 없고 상자에서 나오는 코인이랑 장비도 뜨는게 좋다 그리고 랭크 올릴때 스트레스 풀린다(개인적인 의견)

 
 아주아주재밌습니다!!!!!!! 조종도 간단해서모험을총10000m를넘었어요!!! 다른업대이트를기달릴게요!!^^
 
 심심하거나 시간때울때 굉장히 편합니다. 경주식으로 매우 짧게 즐길수있읍니다. 이게임 1 버전 처럼 오래 달리고 싶은 분깨서도 할수 있게끔 모험이라는 모드도 있으니 많이 플래이해주세요.
 
 마음에 확확 들어요!이 게임 쉬는 시간에 진짜 제미있게 할 수 있어요.진짜 추천해요.제 인생 이런게임 처음이고 제작자님 진짜 고맙게 생각합니다.하지만 현질하고 싶은데 돈이 안생기네요.하지만 전 아주 제미있게 플레이하고있는 게임입니다!!♥♥

Hill Climb Racing 2 게임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4. Alto's Adventure 게임 어플

 

 

Alto's Adventure 게임  어플 소개

상아처럼 빛나는 평온한 설원 위에 있는 한적한 산악 마을에서 신나는 모험이 펼쳐지려고 합니다.

알토와 그의 친구들과 함께 끝없는 스노보드 모험을 떠나보세요. 아름다운 산등성이, 고대의 숲 그리고 버려진 폐허로 여행을 떠나세요.
도중에 여러분은 길 잃은 라마를 구하고 지붕을 달리며 무서운 틈을 점프하고 산의 엘더들의 허점을 찌르게 될 거예요. 산 위의 시시각각 변하는 환경과 통로를 용감히 헤쳐나가야 해요.
주요 특징:
• 물리학적 원리에 기반한, 부드럽고 우아하며 신나는 게임 진행
• 실제 스노보드 운동을 바탕으로 점진적으로 생성되는 지형
• 뇌우, 눈보라, 안개, 무지개, 유성우 등 굉장히 역동적인 번개와 날씨 효과
• 배우기는 쉬우나 통달하기는 어려운 원버튼 트릭 시스템
• 여러 개의 콤보를 함께 사용해 점수와 스피드를 극대화
• 직접 만든 180개의 목표에 따라 스킬 테스트
• 각각 특수 속성과 능력을 갖춘 6명의 고유한 스노보더 발견
• Google Play 를 통해 친구들에게 도전 최고 점수, 최장 거리, 최고의 트릭 콤보를 겨뤄보세요!
• 이젤의 작업실에서 윙슈트를 획득한 후 완전히 새로운 게임 전개
• 아름답고 깔끔하며 환상적인 시각적 디자인
• 잔잔한 분위기와 실감나는 체험을 연출하는 오리지널 음악 및 오디오 (헤드폰 권장!)
 
#무료 #모바일 #핸드폰 #게임 #어플 #추천 #앱
 
Alto's Adventure 게임 어플 베스트 리뷰
 

▶ 새롭고 신나는 모험의 게임이네요~~ 정말 스키를 타는 느낌도 듭니다~ 특히 배경과 음악이 게임에 몰입하게 되네요

 
 그래픽이나 BGM도 잘어울리고 좋은것 같습니다 렉도 없고 미션도 난이도가 적당해서 깨는데 너무 힘들지 않았습니다 또한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너무 재밌게 했습니다
 
 진짜 내 최애게임임! 배경과 소리에서 나오는 감성적인 분위기와 스노우보드소리가 진짜 힐링되고 광고도 많이 안 나옴.
 
 폭력적이거나 자극적인 요소 없이 매우 평화로우면서도 지루하거나 질리지 않는 이상적인 게임. 잔잔하면서도 적당히 경쾌한 음악과, 적당히 깔끔하고 절제된 디자인 그리고 단순하면서도 섬세한 조작 설계는 이 게임의 매력을 증진시킴. 가끔씩 바위에 부딫혀 날아가 틈 아래로 떨어졌을 때 재시도 버튼이 나오지 않는다거나, 게임 오버 후 재시도 했을 때 화면을 눌러도 뛰어지지 않는 등의 오류가 있기는 하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안정적이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성격의 게임.

Alto's Adventure 게임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Shadow Fight Arena 게임 어플

 

Shadow Fight Arena 게임 어플 소개

새 멀티플레이어 격투 게임에서 SHADOW FIGHT의 영웅이 되세요!

무료 온라인 3D 격투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맞서 싸우세요. 2인 PVP 전투에서 경쟁하거나 친구와 즐겁게 치고받으세요. 닌자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금 싸우세요!⚔️
★★★ 2020년 최고의 모바일 게임 (DevGAMM 어워즈) ★★★
★★★ Shadow Fight 게임 시리즈 5억 회 이상 다운로드 달성 ★★★
세련된 3D 그래픽
최고 수준의 3D 그래픽과 실제 같은 애니메이션이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의 장대한 전투 액션을 선사합니다.
쉬운 조작
최고의 고전 격투 게임에서처럼 영웅을 조작하고 모바일 장치에서 콘솔 수준의 전투를 경험하세요.
즐거운 멀티플레이어 전투
- 영웅 3명으로 팀을 구성해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전투하세요. 장대한 전투에서 상대의 영웅을 모두 쓰러뜨려야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아니면 오프라인에서 뛰어난 기계 학습 기반의 봇을 상대로 싸우세요!
위대한 영웅
- 최고의 전사, 사무라이, 닌자로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영웅을 모아 업그레이드하세요. 각각 고유한 스킬을 지니며, 이를 스타일에 맞게 바꾸거나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영웅 특성
- 멋진 닌자 특성의 레벨을 올리고 새 특성을 해제하세요.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최고의 특성을 선택하고 이리저리 실험해 보면서 조정하여 승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가장 즐거운 스타일을 골라 보세요! 불멸자와 맞서 싸우세요!
전투 패스
- 매달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승리를 통해 무료 상자와 코인을 획득하세요! 구독 서비스를 구매하면 프리미엄 장식 아이템을 구할 수 있으며, 광고 없이 무료 보너스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대결
- 친구에게 PvP 결투를 신청해 누가 더 Shadow Fight 고수인지 알아보세요. 친구를 초대하거나 이미 플레이하고 있는 친구와 함께하세요. 치열한 훈련을 할 수도, 그냥 서로 마음껏 치고받을 수도 있습니다!
장식 아이템 및 커스터마이징
- 멋진 영웅 스킨 — 멋진 모습으로 승리를 장식하세요
- 감정 표현 및 도발 — 결투 중 상대방에게 보내 능력을 과시하거나 좋은 게임이었다고 인사하세요
- 위풍당당한 자세와 닌자 동작 — 멋진 3D 액션 애니메이션으로 승리를 자축하세요
정상을 향하여
- Arena는 입문은 쉽지만,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진정한 고수가 되려면 튜토리얼 영상을 시청하고, 친구들과 연습하고, 게임 커뮤니티에서 활발히 활동해야 합니다.
온라인 PvP 토너먼트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보상도 획득하고 견문도 넓히세요.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면 환상적인 상품을 탈 수 있지만, 패배를 여러 번 거듭하면 탈락하게 됩니다. 다음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다시 승리를 노리세요!
커뮤니케이션
- 게임의 Discord 채널이나 Facebook 그룹이나 Reddit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소통하세요. 최신 소식도 가장 먼저 받아 보고 다른 플레이어들의 비법도 배울 수 있습니다. 친구들을 초대해 즐기세요!
Shadow Fight 2가 나왔을 때부터 모바일로 PVP나 복싱 게임을 해 보고 싶었다. Arena가 나오면서 그 꿈이 이루어졌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액션이다. 기분이 내키면 레이팅을 올리기 위해 분투할 수 있고, 좀 쉬어 가고 싶으면 오프라인으로 불멸자의 그림자와 맞서 싸우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나루토에 나오는 닌자가 된 기분이다. 게다가 무료다!
중요: 인터넷에 안정적으로 연결된 상태에서 온라인 PvP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SF Arena를 최적의 모바일 환경에서 즐기시려면 Wi-Fi를 이용하십시오.
새로운 3D 격투 게임 SF Arena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모바일로 친구와 대결하세요!
 
#무료 #모바일 #핸드폰 #게임 #어플 #추천 #앱
 
Shadow Fight Arena 게임 어플 베스트 리뷰

▶ 이 게임 저의 인생 게임입니다 정말 재미 있어요! 현질안해도 실력이 좋으면 이깁니다 너무재미있고 다른사람이랑 싸워서 좋아요 추천합니다!

▶ 이게임 컨트롤, 그래픽, 운영, 게임 밸런스등 전부 완벽합니다. 너무 재미있어서 게임이 현질도 했고요 Shadow Fight 시리즈중에서 제일 재밌는것 같아요 Shadow Fight 2랑 Shadow Fight 3는 좀 운영이 애매하고 힘들었어서요 운영진분들이 열심히 준비중이라고 하셔서 기대하면서 설치했는데 설치하길 잘한것 같아요. 근데 출시한지 얼마 안된 게임이라 오류가 몇가지 있네요. 그중에서 가장 심각한 첫번째 오류로 가끔 아래쪽 이동키가 눌러도 캐릭터가 멈춰있는 오류가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상대 플래이어의 공격을 맞아 게임플래이에 영향을 끼칩니다. 두번째 오류는 인터넷 연결오류인데 Wifi가 4칸까지 연결되있는데 상대 플래이어가 Wifi가 약하게 연결되있으면 게임이 멈추고 몇초 후 대결이 재시작됩니다. 여기서 문제점은 제가 대결이 재시작이 될때까지 기다릴때 상대가 저를 타격한다는 것 입니다. 또 게임자체 연결오류도 있네요 문제점은 위와 같습니다. 이 두가지 문제점만 고쳐주세요
 
▶ 이일단 쉬움. 이게임은 사람하고 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안됨. 대다수 Ai가 잡히고 레벨업보다 파이트레벨이 중요함. 이건 점수 깍여도 그냥 계속 이길때마다 올라감. 케릭이 희귀나 영웅이라고 좋지는 않음. 0티어는 일반등급 케이트임. 시작시 케이트 압으로 손 2방 치고 배때기 올리고내리기 상대방이 누워서 발차면 막고 무한반복. 승률 100%임. 대신 ai가 아니라 사람이랑 매칭되면 강종하시고 ai걸릴때만 게임하세요. 이렇게 점수 2500오는데 하루걸림ㅋ
 
▶ 이전작의 섀도우파이트3와는 다르게 장비빨이 사라지고 실력빨이 향상되면서 게임이 더욱 재밌어진것 같습니다. 섀파3보다는 딜레이가 많이 있어서 처음하시는 분들한테는 좀 어려우실수도 있어요. (참고로 이 게임을 하고 나서 섀파3의 가장 느린 무기인 대검이 엄청 쉬워졌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너무 단순하고 지루한 플레이가 계속 된다는 거. 클랜, 길드 시스템을 추가하고 여러명이서 팀을 나눠서 싸우는 팀전이나 토너먼트전, 그리고 각 캐릭터별 스토리도 살짝 플레이하게 해주셨으면 해요. 그리고 예전엔 매치가 잘 안됐는데 이제 진짜 잘되네요

Shadow Fight Arena 게임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무료 #모바일 #핸드폰 #게임 #어플 #추천 #앱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