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노마드 인생
정보나라

사진 편집 어플 / 얼굴 보정 앱 필터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1. 4.

 

 

 

이번에는 사진 편집, 얼굴 보정, 뷰티 필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셀카 사진 찍은 후 얼굴 보정하고 싶은 분~ 사진을 보다 감성적으로 꾸미고 싶은 분 여러 가지 환상적인 필터가 필요하신 분 추천드립니다. 사진 편집, 얼굴 보정, 뷰티 필터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사진편집어플 -(Photo Editor Pro) 어플

 

 

사진편집어플 - (Photo Editor Pro) 어플 소개

 

사진 편집기는 사진을 편집하기 위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이전에 사진을 편집한 적이 없더라도, 세련된 효과, 필터, 그리드 및 그리기 도구를 사용하면 눈길을 끄는 콜라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 편집기를 사용하면, 작품을 Instagram, WhatsApp, Facebook 등에 직접 공유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하고, 전문가처럼 사진을 편집합니다!

사진 편집 어플

 

사진편집어플 - (Photo Editor Pro) 어플 베스트 리뷰

 

▶ 더 사용해 봐야 알겠지만 다른 어플에서도 찾다가 없어서 혹시나 했는데 바로 있더라고요! 무료 버전으로도 계속 좋은 어플로 남았으면 좋겠다는 욕심입니다... 사진 편집 기능어 플로서 너무 좋은 어플 같아요~~

 
 제다 되게 분위기 있는데를 찍었는데 거슬리는 물건 같은게 있었는데 지워서 자연스럽게 만들었어요.저 같은 똥손분들도 쉽게 조작할 수 있고 진짜진짜 좋은거 같아요. 진짜 사용해보세요. 진짜예요
 
 진짜 저장도 빠르고 세부 편집이 잘되고 다양한 게 많은것 같아요! 진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편집 하기도 쉽고 필터나 그런것도 할수 있고요 제가 똥손이라 왼만하면 다 안돼는데 이건 엄청 잘돼네요 저는 이거 강력 추천!!!!!

사진편집 (Photo Editor Pro) 어플을 만들어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메이크업 플러스 어플

 

 

 

 

 

 

 

 

메이크업플러스 어플 소개

 

메이크업 플러스는 당신의 셀카를 더욱더 완벽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메이크업 플러스를 사용해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하세요. -립스틱 부터 컨투어링, 속눈썹, 브라우. 헤어 컬러, 주근깨, 글리터 효과 까지!- 당신만의 스타일을 바로 찾아보세요!

NEW COUNTER - 랑콤, 입생로랑, 크리니크, 더 페이스샵 등 좋아하는 많은 브랜드 립스틱을 바로 가상 발색 해보고 구매까지 할수 있습니다. 메이크업플러스의 COUNTER는 립과 아이브로우 제품이 얼굴에 어떻게 발색 되는지 확인해보고 구매할수 있게 도와주는 온라인 메이크업 쇼핑 페이지 입니다.
NEW AR GLAM - 화려하고 멋진 AR GLAM 필터를 이용해 셀카를 업그레이드 할수 있습니다. 섹시 고양이 부터 팜므파탈 룩까지! AR GLAM으로 프로필을 바꿔보세요!
다양한 헤어 스타일과 컬러 -“Unocirn” 부터 “Cotton Candy,” “Sunset,” “Pink Tips” 등 핫 한 헤어 컬러를 만나보세요! 헤어 염색 기능으로 모든 색상을 테스트 해 볼수 있습니다. 어떤 헤어컬러가 어울리는지 염색 하기 전에 꼭 확인해보세요.
당신만의 시그니쳐 룩 - 당신만의 완벽한 메이크업을 꿈꾸지 않았나요? 메이크업플러스 “TOUCH-UP”으로 당신만의 시그니쳐룩을 찾아보세요! 또는 뷰티 피플들이 만든 메이크업플러스 만의 독점 메이크업들로 풀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세요.
완벽한 뷰티 가이드 - 유명 아티스트, 크리에이터들의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통해 실제 메이크업 스킬을 배울수 있습니다. 메이크업플러스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뷰티 팁과 새로운 신제품을 만나보세요!
쉽고 편한 RETOUCH - “Beautify”기능을 사용해서 완벽한 피부 표현을 할수 있습니다.

 

메이크업플러스 어플 베스트 리뷰

 

▶ 이거 앱 아주 좋아요! 스노보다 더 자연스럽고 제가 하고 싶은 립스틱, 셰도우 다 체험이 돼서 뭘 살지 고민할 때, 메이크업을 마치 내가 한 것처럼 사진 찍고 싶을 때 완전 최고예요! 보정도 완전 최고이고 이 앱 강추드립니다 설치 안 하면 후회합니다!

 
 특히 머리카락이 좋았어요 다른앱에선 머리카락 편집기술을 사용하려면 전체로 다 되지만 조절 가능하고 렌즈색도 다른앱보다 다양하고 뽀샵.편집앱중 저는 최고인것 같아요 덕분에 인스타에서 (그전에)업로드 할때마다 매일 사용했던 앱인데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당ㅠ
 
 여러분 점이나 진한 머리카락,눈썹 이거 자동으로 없어지는거 설정들어가셔서 뷰티설정에서 안하게 할 수 있어요~~~ 이 앱 넘좋아요!! 보통 화장수정하는데 자연스럽고 좋습니다 수정할때 이 앱만 씁니다♡♡♡
 
 진짜 이런좋은앱은 처음이에요!왜다른분들은 별점 5개를 안주시는지 이해가 잘안되네요 이앱너무 좋아요!강추드립니다 1위 가즈아!

 

메이크업 플러스 어플을 만들어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SODA 소다 (사진 편집) 어플

 

 

SODA 소다 (사진편집) 어플 소개

 

그동안 나에게 정말 필요한 기능만 넣은 셀피 카메라,
많이 기다리셨죠?
쉽고 가벼운 뷰티 카메라, SODA입니다.

• 필터와 메이크업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
어떤 메이크업, 어떤 필터를 써야 할지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단 한 번의 터치로,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 실시간으로 적용되는 완벽한 뷰티 효과
촬영 후에 따로 편집이 필요없는 간편한 셀피를 찍어보세요!
내 피부인 듯 결점 없는 피부 보정과 내추럴한 뷰티 효과가 실시간으로 적용됩니다.
• 셀피에 최적화된 다양한 색감의 필터
내 피부에 찰떡같이 잘어울리는 필터를 사용해보세요!
다양한 컨셉의 셀피 전용 필터로 원하는 분위기를 마음껏 연출할 수 있습니다.
• 평범한 사진에 심도를 더해줄 DSLR 효과
어떤 사진이든 원하는 부분에 초점을 맞춰 입체감 있는 사진을 완성해보세요.
• 뭉개지지 않는 셀카 화질을 위한 고해상도 모드
기본에 충실한 카메라인 만큼 화질도 놓칠 수 없죠!
Soda 에서 제공하는 고해상도 모드로 또렷하고 선명한 셀피를 찍어보세요.

 

SODA 소다 (사진 편집) 어플 베스트 리뷰

 

▶ 필터도 너무 이쁘고 밤에 달이 떠서 일카로는 달이 이쁘게 안 나오는데 소다로 찍으니 진짜 인생 샷 건짐💞💞💞 거울 샷도 잘 나오고요, 진짜 한 번은 써봐야 하는 앱인 거 같아요~!

 
 셀카를 잘 안찍는 편인데 혜원이 연기 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부터 소다를 써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 배우 분들도 너무 멋지시고 그리고 혜원이 셀카 찍을때 너무 예쁘게 나와서 놀랐어요 !! 소다앱 잘 쓰겠습니다 !! 대박나시길 🥰
 
 강혜원양 나온 광고보고 SODA 다운 받았는데 아주 유용한 어플이네요!👍
 
 진짜 만족해요 너무 좋아요 거울샷 일카로 찍으면 이상한데 소다로 찍으면 인생샷 건집니다아.. 꼭 까세욥❤❤

 

SODA 소다 (사진 편집) 어플을 만들어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해서 사진 편집, 얼굴 보정, 뷰티 필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사진 편집, 얼굴 보정, 뷰티 필터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 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