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노마드 인생
꿈해몽

아들 딸 태몽 꿈 종류 / 동물 과일 잉어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12. 31.

 

내가 임신하고 있는 꿈을 꾸고 실제로 임신했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도 드물겠지만 꿈해몽에서는 '임신하는 꿈=실제 임신'을 의미하는 것은 적고, 회임 소식의 꿈은 다른 꿈에서 배우는 것이 많다는 것을 알고 계신지요.

이번에는 임신의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 해몽을 몇 가지 골라서 소개하고 싶습니다만, 그전에 꿈해몽을 해석하는 데 있어서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읽어보시고 이해하신 후 임신의 가능성이 있는 항목을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1. 임신을 예고하는 꿈해몽의 주의점

 

 

 

 

 

 

 

 

제 친구는 연못에서 헤엄치는 잉어를 본 후 임신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같은 잉어의 꿈을 꾸어도 임신 예고가 아니라 재물운 상승을 알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작년에 아름다운 잉어가 헤엄치고 있는 꿈을 두 번 꾸었는데, 두 번 모두 생각지도 않은 임시 수입이 들어왔을 뿐 임신을 암시하는 꿈은 아니었습니다.

 

해몽은 잉어나 달 등 같은 키워드가 꿈에 등장했다고 해도,  꿈을 꾼 시점의 현재 상황이나 마음속의 상태, 평소 바라는 것에 따라 일어나는 행운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예를 들면, 소원이 이루어진 다는 것을 알리는 모자를 쓰는 꿈을 1년 안에 세번꿨다고해보죠~

같은 모자를 쓰는 꿈을 꿨다고 해도 그때그때 자기 자신이 원하는 바가 다르면 같은 꿈을 꾸더라도 일어나는 결과는 달라집니다.

 

또한 행운의 상징인 꿈을 꾸더라도 그 행운이 하나의 행운을 상징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행운의 어느 것인가를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재수가 좋은 「학 꿈」을 꾸었다고 해도, 학의 꿈의 의미는,

 

학의 꿈의 의미

 

아름다운 학을 보는 꿈은, 원만한 가정 생활, 장수, 행복한 결혼 등을 암시하는 것과 동시에, 일에 대해서는 출세나 승진, 승급 등, 기쁜 일이 찾아오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키워드가 가정원만,장수,행복한 결혼, 출세나 승진 등 많은 행운의 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아름다운 학의 꿈을 꿨다고 해도, 이 모든 행운이 단번에 찾아오는 것은 드문 경우라고 할 수 있고, 이 중 어느 하나의 행운이 일어나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서는 두 가지 이상의 기쁜 일이 동시에 일어나 단번에 행운의 물결을 타시는 분도 계실 겁니다. 그래서 당신에게 어떤 기쁜 일이 일어났는지 꿈을 꾼 뒤 검증해 볼 것을 권합니다.

 

임신이 아닌 그 외의 행운이 일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지금부터 소개하는 꿈들은, 꾸면 뛸수록 기쁜 꿈이 됩니다!

 

 

2. 태몽이란? 태몽의 정의

 

 

 

 

 

 

 

태아를 잉태하거나 낳게될 징조의 꿈을 태몽이라고 하죠~ 이러한 습속은 민간신앙으로 내려오는 무속적인 것(치성·굿), 주술적인 것, 점복(占卜) 등의 형태로 구현, 습속 화하여 전승되어 왔다. 잉태의 사실을 예측하는 방법으로 꿈을 풀이하는데, 그 형상에 따라 태아의 잉태 및 태아의 장래 운명을 예측하는 것을 태몽점이라 합니다.

태몽은 잉태할 태아와 특별한 관계가 있는 것으로 믿어 왔습니다. 이러한 태몽은 주로 태아의 어머니에게 나타나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때로는 태아의 아버지 또는 가까운 친척(할아버지·할머니·외할아버지·외할머니)에게도 나타난다고 합니다. 딱히 혈연관계의 친척이 아니라도 각별히 친한 친구가 꾸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태몽을 꾸는 시기는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태몽은 임신 전이나 임신 초기에 나타난다고 합니다. 하지만 간혹 임신 후에도 태몽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태몽을 꾸는 이유는 아기 낳기를 원하는 거나, 출생할 아이의 성별이 알고 싶거나, 아기의 운명을 알고 싶을 경우 우리의 잠재의식이 예감 충동에 의하여 이것을 예지 해서 꿈을 꾸게 되는 것입니다. 즉 본인이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들을 꿈꾸게 되는데 임신에 대한 관심이 높다면 임신에 관한 꿈을 꾸게 되는 거죠~

 

 

 

3. 태아의 성별을 구분하는 태몽

 

 

[태몽 꿈 종류] 남자아이와 관련된 태몽

 

천체류: 해, 달, 별, 벼락
동물: 호랑이, 황룡, 돼지, 구렁이, 잉어, 오리, 자라, 전갈, 수탉, 큰 우렁, 물고기, 용
식물류: 붉은 고추, 호두, 밤, 대추, 인삼, 옥수수, 무, 송이버섯, 가지, 고구마, 복숭아, 붉은 사과
기타: 돌, 산, 바위, 놋 자물쇠, 금장도, 금비녀, 낫, 키

 

[태몽 꿈 종류] 여자 아이와 관련된 태몽

 

천체류: 해, 반달
동물류: 흑 뱀, 흑룡, 실뱀, 작은 우렁이, 달걀, 조개, 새
식물류: 꽃, 애호박, 푸른 참외, 오이, 초록 사과, 작고 붉은 사과, 밤송이, 꼭지가 떨어진 과일
기타: 금반지, 자물통

 

태몽은 실제 태아의 성별이나 미래를 예측한다기보다는, 태몽을 꾼 당사자가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원하는 아이의 미래를 형상화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꿈의 소재는 일상생활의 경험이고, 꿈은 앞으로 닥치리라고 예상되는 상황을 무수히 많이 시뮬레이트 하여 보여줍니다. 결혼을 한 가임기 여성이나 그 가족은 곧 임신하게 될 상황을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임신을 암시하는 꿈을 꾸게 되고, 꿈의 내용은 그들이 일상생활에서 관심을 두는 주제입니다. 가령 꿈을 꾸는 사람이 권세가의 일원이라면 자식의 입신양명을 소망하고 있으므로 용의 출현과 같은 부귀영화를 암시하는 꿈을 꾸고, 하루 벌어 하루 먹고사는 가난한 사람들은 가족이 입에 풀칠하고 사는 것이 가장 큰 관심이라 쌀을 받는 것처럼 먹고사는 것과 관련 있는 꿈을 꾸게 될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임신을 암시하는 느낌을 주는 꿈을 꾸고 난 후에 임신을 하는 것은 확률적으로 그리 낮지 않으며, 부모는 평소의 관심대로 자식을 키워낼 것이므로 꿈 내용의 상징과 자식의 장래가 비슷해 보일 가능성도 꽤 높았을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틀렸다고 생각되는 태몽은 잊히고 맞은 것 같은 태몽만 회자되니 태몽이 굉장히 잘 맞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4. 유명인들의 태몽

 

 

김유신 : 김서현(金舒玄: 김유신의 아버지)은 경진(庚辰) 날 밤에 형혹(熒惑: 화성)·진(鎭: 토성) 두 별이 자기에게 내려와 떨어지는 꿈을 꾸었는데, 만 명 부인(萬明夫人: 김유신의 어머니)도 또한 신축(辛丑) 날 밤에 한 동자가 금빛 갑옷을 입고 구름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와서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고 곧 임신하였다.


강수 : 어머니가 꿈에서 뿔 달린 사람을 본 이후 강수를 낳았는데 강수 역시 뒤통수에 뿔 같은 게 달린 채로 태어났다.


숙종(조선) : 할아버지 효종이 명성왕후의 방에 깔려 있던 이불을 걷었더니 이불속에서 용이 나오는 꿈을 꾸고 명성왕후가 회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숙종의 아명도 '용상(龍祥)'이라고 지어 주었습니다.


이이 : 태어나던 날 밤, 어머니 신사임당의 꿈에 검은 용이 바다에서 치솟더니 침실로 날아 들어와서는 아이를 안아 신 씨 품에 안겨주었습니다. 그래서 이이의 아명은 '현룡(見龍)'이고, 강릉시 오죽헌의 이이가 태어난 방 이름은 '몽룡실(夢龍室)'입니다.


정몽주 : 정몽주의 어머니가 난초 화분을 안고 있다가 놀라서 떨어뜨리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몽주가 태어났을 때의 이름은 '몽란(夢蘭)'이었습니다.


정조 : 사도세자가 정조의 태몽(흑룡이 달려드는 꿈)을 꾸고 홑이불채에 그려 벽에 걸어두었습니다.


백범 김구 : 어머니가 푸른 밤송이 속에서 붉은 밤 한 개를 얻어서 감추어 두는 태몽을 꾸었다고 백범일지에 전하고 있습니다.


윤이상 : 용 한 마리가 지리산 상공을 휘돌고 있었는데, 몸에 상처가 있어 하늘 높이 날지는 못했다는 꿈을 그의 어머니가 꾸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전태일 : 전태일의 어머니가 방에 앉아있다 방문을 열었더니 크고 밝은 태양이 가슴으로 달려들었다고 합니다. 태양은 가슴에 부딪혀 산산조각 났고 그 조각들은 방 곳곳에 흩어져 반짝이며 어둠을 밝혔다고 합니다. 인권의 암흑기를 자신의 죽음을 통해 전환시킨 전태일의 삶과 많은 부분 겹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윌리엄 1세 : 그의 어머니인 알레트(Arlette)는 자신의 배에서 거대한 나무가 자라나 노르망디 땅과 잉글랜드 모두에 그림자를 드리우는 꿈을 꾼 뒤 아들 윌리엄을 낳았다고 전해집니다. 그 꿈대로 윌리엄은 아버지의 노르망디 영지를 우여곡절 끝에 물려받은 뒤 이후 잉글랜드마저 정복합니다.

 

 

5. 연예인들의 태몽

 

강다니엘 - 은하수 쏟아지는 꿈

은하수 꿈은 상당히 좋은 태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인물이 출중하고 훌륭한 아이를 잉태할 수 있죠~ 별은 동경의 대상을 의미하는데, 훗날 아이가 연예인, 운동선수, 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수지 - 화려한 꽃을 입에 문 은색 용이 안긴 꿈

화려한 꽃을 입에 문 용이 나온 꿈은 세상 사람들의 주목을 받을 아이의 탄생을 암시합니다. 전체적으로 좋은 태몽으로, 재물운이 트이면서 금전 상태가 좋아집니다. 또한 아이가 좋은 업적을 크게 쌓아 유명세를 타게 될 수 있습니다.

 

김신영 - 넥타이를 한 돼지가 넘어진 꿈

돼지꿈은 로또 당첨을 부르는 꿈으로 손꼽힙니다. 재물운이 상승하는 대표적인 꿈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해당 꿈을 꾸고 아이를 갖게 되면 장차 아이가 훌륭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으며.. 돼지꿈 태몽은 평생 재물복이 마르지 않고 풍족한 자식을 얻게 될 것을 말합니다.

 

장원영 - 학이 날아와서 앉는 꿈

학은 신성한 이미지의 동물로 행운과 출세 등을 상징합니다. 학이 날아와서 앉는 꿈은 귀한 아이를 얻을 것을 암시합니다. 이를 태몽으로 꿀 경우, 이름을 널리 알리고 지도자가 될 아이를 출산할 수 있습니다.

 

차은우 - 황금 잉어를 보는 꿈

태몽으로 익히 알고 있는 잉어 꿈은 미래에 아이가 장수하거나 명예,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황금 잉어를 보는 꿈이라면 앞으로 집안을 일으키는 아이를 낳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아이의 두뇌가 명석하며 사회적으로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효리 - 공작새 세 마리가 날개를 펼치는 꿈

공작새 꿈은 미모가 출중하고 훌륭한 딸을 낳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특히 꿈속에서 공작이 날개를 펼치는 장면을 보았다면 장차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을 훌륭한 인물이 태어날 징조입니다.

 

로운 - 큰 황소가 금은보화를 가득 싣고 오는 꿈

꿈에서 큰 황소를 보게 되면 힘이 넘치는 아들이 태어날 가능성이 큽니다. 큰 황소는 재물의 상징이라고도 여겨집니다. 황소가 금은보화를 싣고 오는 꿈을 꿨다면, 가정에 큰돈이 들어오며 경제적 풍요를 누릴 남자아이가 태어날 것으로 해석됩니다.

 

 

6. 다양한 대상별 태몽 풀이

 

태몽 풀이 - 뱀

뱀은 예로부터 영물로 여긴 동물로 꿈에 나오면 좋은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동물이랍니다. 뱀 태몽 풀이도 상황 별로 달라질 수 있는데, 작은 뱀이 우글거리는 태몽이라면 지도자나 교사가 되는 태몽이고, 큰 뱀이나 구렁이를 볼 경우는 아기가 장차 권력이나 권세가 있는 사람으로 자라남을 암시하는 태몽이랍니다

 

태몽 풀이 - 물고기

물고기 태몽 풀이도 대상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데 작은 물고기는 예술적인 재능이 뛰어난 아기가 태어날 태몽이며 큰 물고기는 장차 큰 인물이 됨을 암시합니다. 고래나 거북이 같은 바다 생물이 나오는 경우는 아이가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태몽풀이 - 소

소 태몽 풀이는 소에서 보이는 이미지와 비슷한데 소 태몽은 효자와 효녀가 됨을 암시하는 태몽이고 부지런한 소처럼 열심히 일을 해 자수성가할 확률이 높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태몽 풀이 - 용

용 태몽 풀이는 태몽 중에서도 으뜸에 해당되는 태몽인데, 용 태몽을 꾼 아이는 장차 권력과 부를 모두 갖게 될 확률이 높고, 만약 용이 하늘 높이 올라가는 태몽이라면 엄청난 권세와 부귀를 얻는 좋은 태몽 중에서도 으뜸인 태몽이라고 하네요

 

태몽풀이 - 호랑이

호랑이 태몽은 자부심이 강하고 권세와 권위를 갖은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태몽풀이 - 돼지

 

돼지는 장차 태어날 아이가 재주가 많은 아이임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돈걱정은 안 해도 되는 재물운을 타고난 아이가 될 것입니다.

태몽 풀이 - 사슴

 

사슴은 남자아이를 낳을 태몽으로 사슴 태몽을 꾸고 태어난 아이는 조용하고 차분한 성품으로 성장 후 학자나 교사가 될 확률이 높은 태몽입니다.

 

 

 

7. 태몽꿈 해석 번외 편

 

 

[태몽 꿈 종류] 보름달을 보는 꿈

 

기혼자가 밤하늘에 아름답게 빛나는 보름달의 꿈을 꾸면 임신 사실을 알리거나 좋은 아이를 갖는 의미입니다.

 

독신여성이 보름달 꿈을 꾸는 경우는 이상형과의 만남을 나타내고 있어 그 사랑이 성사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달에서 토끼가 떡방아를 찧고 있는 꿈

 

달에서 떡을 치는 토끼의 꿈은 토끼를 보는 꿈과 달을 보는 꿈의 더블인 길몽이 되고, 임신을 원하는 분이 꾼 꿈이라면 그 가능성도 높아지겠지요!

 

그 밖에도, 이 꿈은 좋은 인연이 갖추어지는 것을 알리고 있어 멋진 연애나 결혼을 예측하거나 일로 좋은 거래처와 인연이 맺어지거나 가정 내의 번영이나 행운의 일이 일어나거나 하는 등 여러 가지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토끼가 달에서 떡메를 치고 있는 꿈은 꾸면 매우 재수가 좋은 꿈이 됩니다.

 

토끼를 기르는 꿈

행운의 상징인 건강한 토끼나 귀여운 토끼를 키우는 꿈은 당신의 노력으로 행운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줍니다.

 

여러 마리 토끼를 기르는 꿈이라면, 그만큼 많은 행운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가르치고 있으므로, 하나의 기쁨뿐 아니라, 회임이나 순산, 연애운이나 결혼운의 상승, 업무운의 상승, 가정운의 상승이나 병 평유 등, 현재의 당신의 상황에 따라, 기쁨이 차례차례로 방문하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토끼를 사육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행운을 단지 기다리는 것 만이 아니고, 「자신이나 상대에게 좋아라!」라고 생각하는 것은, 적극적으로 자꾸자꾸 행동으로 옮겨 봅시다!

 

분명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요.

 

 

[태몽 꿈 종류]  별이 내 몸에 들어오는 꿈

 

반짝반짝 빛나는 예쁜 별이 내 몸에 들어오는 것이 인상에 남는 꿈은 경사를 알리는 대길 몽이됩니다!

 

특히 임신을 원하는 여성이 꾸는 꿈이라면 장래 유망한 아이를 가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별이 몸에 들어오는 꿈은 매우 드문 꿈 중 하나이지만, 자신의 체내에 행운을 잉태하는 의미를 가지므로 행운을 얻은 기분으로 하루하루를 소중하게 살아갑시다.

 

 

[태몽 꿈 종류] 이슬방울의 꿈.

 

나뭇잎과 정원의 풀들에 쌓여있는 반짝반짝 빛나는 아름다운 이슬방울을 꾸는 꿈은 매우 상서로운 꿈이 됩니다.

 

아기를 원하는 여성이 본다면 임신을 알리는 신호 신호일 수 있습니다.

 

꿈에 나오는 아름다운 이슬방울은 행운을 상징하며 사람에 따라 재물운 상승의 운기를 알려주기도 합니다.

 

이슬을 마시는 꿈이나 걷는 길에 이슬을 보는 꿈 등 이슬에 대한 기타 의미는 여기 기사를 봐주세요!

 

 

[태몽 꿈 종류] 계란을 먹는 꿈

 

오믈렛이나 계란 프라이 등 맛있는 계란 요리를 먹는 꿈은 소망과 소망이 이루어짐을 알리는 길몽이 됩니다.

 

아이를 갖고 싶은 분께는 임신을 예고해 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슈크림에 들어있는 생크림을 먹는 꿈, 푸짐한 생크림이 올라간 케이크를 먹는 꿈도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어 임신 소식과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 [태몽 꿈 종류] (팥 요리를 먹는 꿈)

 

따뜻한 찰밥을 먹는 꿈은 가정 내에 임신과 출산, 결혼 등 어떤 경사가 일어날 것임을 알리는 대길 몽이됩니다!

 

그 외에도, 팥이 들어간 따뜻한 단팥을 먹는 꿈이나, 인절미나 찹쌀떡을 먹는 꿈도 행운의 사인이 되어, 당신의 목표가 달성되거나, 평소의 노력이 보답되는 사건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태몽 꿈 종류] 우유를 마시는 꿈(꿈)

 

신선한 우유를 마시는 꿈이나 뜨거운 우유, 잔에 담긴 우유를 맛있게 먹는 꿈은 아이를 원하는 여성이 꾸는 꿈이라면 임신을 알리는 경사가 일어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맛있는 우유를 마시는 꿈은 당신의 평소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기쁨의 일이 일어나거나 하는 것을 알리는 행운의 꿈 중 하나입니다.

 

 

우유는 한 모금 마시는 것도 행운이지만, 컵에 든 우유를 다 마시는 꿈이나 우유를 힘차게 벌컥벌컥 마시는 꿈이 더 행운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태몽 꿈 종류] 잉어를 보는 꿈

 

여성이 아름답고 건강한 잉어의 모습을 보는 꿈은, 임신의 가능성이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적과 백의 훌륭한 비단잉어, 적 백흑 색의 다이쇼 삼색이나 쇼와 삼색, 두루미 등 잉어의 종류는 상관없지만, 아름다운 건강한 잉어가 헤엄치는 꿈을 꾸는 꿈일수록, 길조의 의미를 강하게 합니다.

 

임신 이외로는 임시 수입이 들어오거나 복권에 당첨되는 등의 재물운 상승을 암시하는 경우나, 승급이나 승격 등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몇 마리의 훌륭한 잉어가 헤엄치는 꿈을 꾸면, 임신의 가능성을 알리는 의미뿐만이 아니라, 장사가 번창하거나 재물운 업의 운세가 도래하고 있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잉어 꿈의 체험담

제 친구 A 씨의 체험담입니다만, A 씨의 어머니가 연못 속에서 우아하게 헤엄치는 잉어를 본 후, A 씨가 임신한 것을 알았습니다.

 

이번 사례처럼 따님 A 씨가 임신하는 꿈을 꾸지 않아도 가족이 A 씨의 임신을 예고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임신 이외에도 자신에게 닥치는 행불행을 대신 누군가가 꿈에서 볼 수도 있는 것입니다.

 

가족이나 가족이나 가족 등 비교적 서로의 거리가 가까운 존재는, 평상시부터 상대를 염려하고 의식을 향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잠재의식이 진하고 연결되기 쉬워지기 때문입니다.

 

잠재의식이 짙게 연결되어 있는 것에 대해 쓰고 있는 기사는 여기입니다.

 

 

잉어가 뛰는 꿈(꿈)

잉어가 점프하는 꿈은 가정에 경사나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잉어를 보는 꿈이기 때문에 임신이나 출산 등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출산을 앞둔 임산부나 그 가족이 대신 꾼 꿈이라면 건강한 남자아이가 태어날 가능성이 있음을 알리고 있어 순산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태몽 꿈 종류] 거북이 등딱지를 말리고 있는 꿈

 

거북이 연못 암벽에서 등딱지를 말리는 꿈은 특히 지금까지 힘들고 어려운 처지에 있던 사람들에게 개운함을 알리는 길몽이 됩니다.

점차 앞날에 밝은 전망이 펼쳐지겠죠!

 

또, 자식을 낳지 못한 분에게는 임신 사실을 알리는 경우에 보기도 합니다.

 

 

 

[태몽 꿈 종류] 귀여운 아기곰을 보는 꿈

 

사랑스러운 아기곰이 등장하는 꿈이나, 활기찬 장난꾸러기 아기곰이 인상에 남는 꿈은, 아기 보배로운 사인!

 

미혼 여성이 꾼 꿈의 경우, 좋은 인연을 성취하고 그대로 결혼이나 임신을 예고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남편과 함께 귀여운 아기곰을 보는 꿈이라면, 행복하고 밝은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는 근미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곰 부자 꿈

얌전한 부자의 곰 꿈이나 어미 곰과 아기 곰이 사이좋게 지내는 꿈은 자식을 원하는 분이 꾸면 임신을 알리는 길조의 꿈이 됩니다.

 

이 밖에도 흐뭇한 인상의 곰 모녀의 꿈은 애정운 상승의 사인이 되고, 곰 모녀가 상징하듯이 당신에게도 훈훈한 일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태몽 꿈 종류] 학이 다가오는 꿈

 

아름다운 학이 가까이 와서 당신의 발밑에 오는 꿈은 번영, 발전의 기운이 당신에게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는 길몽이 됩니다.

 

혹시 자녀를 원하는 분들이 보면 인망을 끌어 모을 현명한 자녀를 얻는다는 것을 미리 알리기 위해서 가 꿈을 꾸기도 합니다.

 

 

학의 꿈을 꾸면 운세 전반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알리고 있지만 자식을 원하는 분이 꾸면 기회기가 도래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태몽 꿈 종류] 불사조(훼닉스)를 보는 꿈

 

있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불사조의 꿈은 '풍부한 생명력, 절대 권력이나 명예·명성, 혹은 커다란 행운의 상징'입니다.

 

특히 거룩하게 하늘에 떠다니는 불사조를 보는 꿈은 부활과 재생의 상징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포기했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자식이 되기를 원하신다면 임신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대체로 불사조의 꿈은 당신의 희망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피닉스의 꿈은, 꾸고 싶다고 생각해도 그때가 오지 않으면 좀처럼 꿀 수 없는 꿈이 됩니다만, 자세한 의미를 알고 싶으신 분은 이쪽의 기사를 참고해 주세요!

 

[태몽 꿈 종류] 백룡의 꿈

 

흰색 용의 꿈은 수성 기운이 응결된 용이기 때문에 생명력 증폭이나 자식을 얻지 못하는 분에게는 자식을 선물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