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노마드 인생
꿈해몽

코끼리 꿈 해몽 / 상아 똥 로또 꿈점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12. 11.

 

꿈 해몽에서 코끼리의 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끼리의 꿈이라고 해도 여러 가지 상황을 생각할 수 있지요. 코끼리를 떠올리다 보면 한 마리의 코끼리라기보다는 코끼리가 부모와 자식이 나란히 걷는 모습이라든가 풀밭에서 무리 지어 있는 모습을 떠올리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꿈속에서는 어땠어요?

어떤 코끼리의 꿈이었는지 기억하며 꿈 해몽을 즐기세요.

 


해몽에서 코끼리의 꿈은 뜻은 풍요예요. 풍요 속에는 금전적인 것도 있을 것이고, 돈 이외에도 인생을 풍요롭게 살기 위해서는 많은 요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취미이거나 만남이거나, 이젠 그것은 예를 들 수 없을 정도로 풍요와 관련되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의미에서의 [풍요]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생각해 주세요. 그래서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또 코끼리는 온후하고 힘이 강해 믿음직한 존재를 상징한다는 해석이 있습니다.

 

 

 

 

 

 

 

하지만 코끼리 꿈의 나쁜 의미에서는 압박감과 스트레스를 나타내는 경우가 있고, 코끼리는 매우 크기 때문에 윗사람의 존재나 노르마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그럼,  코끼리의 꿈의 의미를 알아본 다음, 개별 상황에 대해 해석해 보겠습니다.

 

 

 

 

[꿈점] 코끼리 꿈 해몽 1

 

 

▶ 코끼리를 타는 꿈 해몽
코끼리를 타는 꿈 해몽
해몽에서 코끼리를 타는 꿈은 '대길몽'입니다. 전체적으로 골고루 운기가 상승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당신을 서포트해 주는 믿음직한 존재의 등장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코끼리를 타는 꿈이고 타면서 거리를 행진하는 꿈이라면 지위 향상에 기대가 됩니다. 그럼으로써 명성과 영예를 안을 수도 있고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는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애면에서는, 꿈속에서 코끼리를 타고 있던 것처럼, 당신을 돋보이게 해 주고, 신경을 써 주는, 마음 온화한 사람과의 만남을 생각해 보세요. 너무 좋은 꿈이라서 보고 싶은 꿈이네요.

 



▶ 코끼리가 날뛰는 꿈 해몽
해몽에서 코끼리가 날뛰는 꿈의 의미는 "스트레스와 피로"에 대한 경고적인 꿈입니다. 코끼리는 매우 크고 그것은 권력이나 힘 있는 인물을 상징해요. 또는 사회와 같은 큰 것을 상징하는 것이죠. 상사와의 관계나 일 등으로 인해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스트레스나 피로로부터 컨디션을 무너뜨리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주의해 주세요.

 

 

▶ 코끼리에게 습격당하다(쫓기다) 꿈 해몽
코끼리에게 습격당하는, 또는 코끼리에게 쫓기다가 습격당한다고 느끼는 꿈은 '극도의 긴장 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코끼리의 꿈에서 코끼리가 덮치는 꿈은 가장 스트레스가 심해지는 꿈입니다. 그뿐이라면 몰라도 감정적인 높은 모습을 나타내고 있고, 공격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킬 가능성도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코끼리는 윗사람의 존재를 상징하고 있기도 해서, 코끼리에게 습격당해 도망가고 있는 것뿐이라면 몰라도 코끼리와 싸우려고 하고 있거나 하면 위험한 꿈입니다. 권력자나 윗사람과 마주하게 되면 그냥 둘 수는 없겠지요. 공격적으로 되는 것은 긴장과 스트레스에서 오고 있기 때문에, 완화하는 것을 생각해 주십시오.

 

▶ 코끼리가 죽는, 죽은 코끼리의 꿈 해몽
코끼리가 죽는, 죽은 코끼리의 해몽
해몽에서 코끼리가 죽거나 또는 죽은 코끼리를 보는 꿈의 의미는 의지하는 인물과의 관계를 재검토할 필요가 있다 라는 것을 의미해요. 코끼리는 윗사람을 상징해요. 그런 인물은 매우 의지가 되는 반면, 지나치게 의지한다는 것도 문제가 있습니다. 그만 의지하시고 스스로 자립하는 방법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주변에 있는 그러한 인물과의 관계에 있어서 다시 바라볼 필요가 있다는 경고적인 꿈입니다. 그러나 코끼리가 죽는 꿈은 '죽음'에서 연상되는 나쁜 꿈은 아닙니다.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과 재시작'을 상징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그래서 평소 의지하고 있던 사람과의 관계를 재검토하는 것으로, 한층 더 관계성의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코끼리의 시체를 보는 꿈도 마찬가지 해석이 됩니다.

 

[꿈점] 코끼리 꿈 해몽 2

 

 

 

 

 

 

▶ 상아 꿈 해몽
해몽에서 상아 꿈의 의미는 '금운(金運)'을 의미합니다.

예쁘다고 느끼는 상아의 꿈이라면 재물운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상아의 꿈을 꾸었을 때 그 크기도 주목해주세요. 크기와 금운의 상승 정도는 링크되어 있기 때문에 상아가 클수록 금전적인 면에서 기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만약 상아가 깨져 있거나 크더라도 상아의 꿈에 대한 인상이 나쁘다면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인상이 나빠도 재물운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돈을 얻기 위해 희생하는 것의 크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희생은 자신의 건강일 가능성도 있고, 인간관계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 가정이나 가족에 대한 부담을 나타내고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되돌아볼 필요성 있는 꿈입니다.

 

▶ 코끼리가 출산하는 것을 보는 꿈 해몽
해몽에서 코끼리가 출산하는 꿈의 의미는 강력한 엄호를 암시합니다. 뭔가를 하려고 할 때 당신을 강력하게 지원해 줄 사람이 나타날 것을 암시합니다. 그것은 일뿐만 아니라 이성과 만나 결혼함으로써 얻는 정신적 지주이기도 합니다. 가정을 이루게 되면 정신적인 기둥을 얻게 될 것이고, 자기 자신의 동기 부여에도 전가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넓은 의미의 '힘찬 엄호'와 뒷받침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코끼리 모녀를 보는 꿈 해몽
코끼리 모녀를 보는 해몽
해몽에서 코끼리 모녀를 꾸는 꿈은 길몽입니다. 코끼리는 보통 무리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코끼리 모녀나 쌍의 상 등 비교적 소수의 상을 보는 꿈은 꽤 친근한 인간관계를 나타냅니다. 코끼리 부자의 꿈을 꾸고 코끼리를 귀엽다고 느낀다.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으로 느끼는 꿈이라면 가까운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 이러한 실감이, 코끼리 모녀를 보는 꿈으로 이어지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 코끼리 꼬마가 인상에 남는 꿈 해몽
해몽에서 코끼리 꼬마와 아기가 인상에 남는 꿈은 길몽입니다. 해몽에서 아기와 어린이는 '전환기나 새로운 국면'을 상징한다고 해석됩니다. 코끼리는 풍요로움을 상징하기 때문에 인생에 새로운 즐거움이 될 사건을 앞두고 있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만남·취미·목표」등일까요. 미혼여성이 코끼리 자녀나 아기의 꿈을 꾸면 멋진 배우자를 만나는 꿈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점] 코끼리 꿈 해몽 3

 


▶ 코끼리를 구하는 꿈 해몽
해몽에서 코끼리를 구하는 꿈의 의미는 인망과 결합된다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코끼리가 쓰러져 있거나 코끼리가 늪지대에 빠져서 움직일 수 없게 된 코끼리를 구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론 어떤 형태로든 코끼리를 구하는 꿈이라면 같은 해석이 됩니다. 코끼리는 당신에게 든든한 의지가 되는 인물을 상징합니다. 주변에 이런 사람이 있다면 그 인물을 상상해 보세요. 코끼리를 돕는 꿈은 그 인물을 돕는 꿈이랍니다.

항상 그 사람을 의지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번에는 당신이 구원의 손길을 뻗칠 필요성을 호소하고 있는 꿈입니다. 이미 가까이 있는 존재의 곤경을 느끼고 있을 수도 있고, 앞으로 그런 일이 있으면 돕는 것도 고려해 주세요. 그럼으로써 당신의 인망에 결부되어,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의 은혜가 있다고 생각해 주십시오, 그 은혜는 코끼리이기 때문에, 매우 큰 것이 됩니다.

 

▶ 코끼리 그림을 보는 꿈 해몽
코끼리 그림을 보는 꿈은 두 가지 해석이 있습니다.우선 첫 번째는 과거에 관한 것. 최근 들어 혹시 아버지나 과거의 상사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까? 이미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성묘를 갈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또 당신이 의지하고 있는 인물과의 과거의 관계를 나타내는 꿈에서 그 인물에 대해 염려하는 것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이어서 두 번째는 미래에 관한 것. 총각이 코끼리 그림을 꾸는 꿈을 꾸면 아버지가 되고 싶은 소망과 그것이 이루어지는 소망 성취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코끼리의 꿈을 넓게 잡으면 번영을 상징하는 것이고, 자신의 소망과 이상이 이루어진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코끼리가 미역을 감고 있는 꿈 해몽
코끼리가 미역을 감고 있는 해몽
코끼리가 미역을 감는 꿈은 만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코끼리가 물가에 있고 코끼리의 코로 스스로에게 물을 끼얹고 있다. 또는 동물원 같은 곳에 코끼리가 있어서 물을 뒤집어쓰고 있는 그런 꿈이라고 하겠습니다. 만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만, 이 만남은 연애에 관한 것을 강조하고 있고 게다가 좋은 만남입니다.특히 여성이 코끼리가 미역을 감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믿음직한 이성을 상상해보세요.

 

▶ 코끼리가 헤엄치고 있는 꿈 해몽
코끼리가 헤엄치고 있는 꿈에는 몇 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코끼리가 헤엄치고 있는 꿈은 자기 자신의 목표가 있을 때 꾸는 꿈입니다.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현실을 마주하면서 나아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 성적 욕구를 나타내는 경우가 있는데, 현재는 채워지지 않는, 충족시켜줄 파트너의 출현을 기대한다 이런 의미가 있습니다.

 

[꿈점] 코끼리 꿈 해몽 4

 

 

▶ 코끼리를 씻는 꿈 해몽
코끼리를 씻는 꿈의 의미는 긴장의 완화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혹시 가까이에 믿음직스럽지만, 긴장이나 다소 서투른 의식이 있는 상사를 포함한 윗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해몽 행위는 불 안 함 제거와 긴장 해방을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코끼리라는 것을 생각하면, 당신에게 있어서는 큰 존재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윗사람에 대한 서투른 의식 같은 것이 코끼리를 씻는 꿈으로 이어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여자가 코끼리를 씻는 꿈을 꾸면 지금까지 사귀어 온 옛 남자 친구에 대한 의식을 나타냈을 가능성이 있어요. 씻는다고 하는 행위는 과거의 세정이라는 의미도 있고, 자신 속의 큰 인 옛 남자 친구에 대한 생각을 다 씻지 못했다는 꿈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잠에서 깨는 것은 말끔하던 하지 않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꿈이라고 생각해 주십시오.

 

▶ 코끼리에 밟히는, 또는 코끼리에 밟혀 자신이 죽는 꿈 해몽

현재는 압박감에 짓눌릴 것 같은 나날을 보내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부담은, 자신에게 부과한 기준과 같은 것에서 온 것으로, 취직 활동·수험 공부·다이어트. 또는 직장에서 큰 할당량을 자신에게 부과하고 있다. 이런 거 있지 않아요? 매우 에너지 넘치고, 목표에 대한 의지나 모티베이션이 높은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코끼리한테 밟힐 것 같은 꿈이라면 다치거나 '앗 죽네 죽네' 이런 감각이 있는 꿈이었을 것 같습니다.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을 상징하는 것이기 때문에 포기하지 않고 목표로 갈 수 있는 꿈이라고 해석할 수 있죠. 다만, 스트레스도 꽤 쌓여있는 현상을 나타내고 있는 꿈이기 때문에 스트레스에 짓눌리지 않도록 케어를 의식해 주세요.

 

 

▶ 코끼리를 기르는 꿈 해몽
해몽에서 코끼리를 키우는 꿈은 길몽입니다. 여자가 코끼리를 기르는 꿈을 꾸었다면 풍요로운 삶을 상상해보세요. 이성과의 만남이라면 금전적으로 부유한 남자와도 만나고 지위도 따르는 남성일 가능성이 높다. 잘사는 것은 금전뿐만 아니라 애정이거나 시간 적여 유나 정신적 여유 등도 포함하는 길몽이라고 해석할 수 있죠. 남자가 코끼리를 키우는 꿈을 꾸면 출세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코끼리를 기르다, 코끼리가 길들인다는 것은 코끼리 떼의 꼭대기에 선다는 것. 코끼리는 가족뿐만 아니라 친척 등을 포함한 무리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그것들을 보살핀다는 꿈입니다. 그러니까 입장적으로 위쪽에 선다, 라는 것이죠. 이로써 가정을 꾸리는 것이나 자녀가 늘어나는 것도 생각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꿈점] 코끼리 꿈 해몽 5

 

 

▶ 코끼리 떼 코끼리 많이 있는 꿈 해몽
코끼리떼 코끼리 많이 있는 해몽
코끼리 떼, 코끼리가 많이 있는 꿈은 일가 통영의 길몽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는 무리를 지을 때, 부모 자식뿐만 아니라 사람으로 말할 수 있는 친족이나 친척 등을 포함해 큰 코끼리 떼가 됩니다. 독신인 사람은 앞으로 가정을 꾸리게 될 것이고, 기혼인 분은 가족의 번영을 나타내고 있는 좋은 꿈입니다.

 



▶ 코끼리가 곡예를 하고 있는 꿈 해몽.
해몽에서 코끼리가 곡예를 하고 있는 꿈의 의미는 유혹이 증가한다 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길흉을 판단하기 어려운 점. 권유가 증가하면 지출도 늘어날 수 있고, 시간적으로도 금전적으로도 힘들 수 있지요. 단지, 이 권유는 인맥을 넓히는 데 있어서, 매우 좋은 권유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코끼리는 믿음직한 인물이거나 풍요를 상징하는 생물이기 때문에 인간으로 치환하면 윗사람일 확률이 높다. 그런 사람의 권유라면 나중에 예기치 못한 좋은 일로 이어질 가능성도 부정할 수 없기 때문에 권유에 응하는 것이 좋은 일입니다. 모종의 자기 투자를 나타내고 있는 꿈입니다.

 

 

▶ 코끼리 똥(똥)이 인상에 남는 꿈 해몽
해몽에서 코끼리 똥이 인상에 남는 꿈의 의미는 큰돈 잡을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해몽에서는 기본적으로 코끼리 똥뿐만 아니라 똥은 재물운 업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코끼리 똥은 재활용률도 높다. 그리고 코끼리 똥에서 나오는 세계 최고급 커피 '블랙 아이보리' 이런 것도 있어요. 코끼리는 많은 것을 먹고(하루 250kg) 많은 똥을 배출(하루 50kg)하죠. 이것을 인간으로 바꾸면 많은 지식을 흡수한 것이 돈으로 바뀌는 것을 상징하는 꿈이거든요. 코끼리의 꿈이니까 우연히 손에 쥐는 복권에서 얻는 돈이라기보다 출세로 얻는 안정적인 돈으로 이해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