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노마드 인생
어플

위치 공유 어플 / 아이 실시간 위치 추척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7. 19.

 

 
 

이번에는 위치 공유 어플, 아이 실시간 위치 추적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가족 위치를 공유하고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자녀 실시간 위치 추적 앱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위치 공유 어플, 아이 실시간 위치 추적 앱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아이쉐어링 (아이 위치 추적기) 어플 소개

 

아이쉐어링 (아이 위치 추적기)

#위치 #공유 #어플 #아이 #실시간 #위치 #추척기 #앱 #추천

 

 

● 아이쉐어링 (아이 위치 추적기) 어플 소개

 

아이쉐어링 위치찾기 앱은 실시간 가족보호 위치찾기 어플입니다.

1. 실시간 전세계 위치찾기 어플
■ 최신 GPS 엔진,기지국, Wifi를 기반으로 구글 지도 사용
■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 노트 등 다양한 핸드폰 찾기 가능!

2. SOS 긴급 호출 서비스 (안심귀가 서비스)
■ 스마트폰을 위아래로 3회 흔들면 가족들에게 알람 메시지 전송
위험에 처했을때, 신고해서 위치를 언제 알려주나요? 위급시 바로 내 위치와 긴급호출을 자동으로 전송
언제 어플을 실행해서 버튼을 누르나요!! 아이쉐어링은 흔들기만 해도 자동으로 긴급호출 전송!!

3. 장소 / 거리 알람
■ 집 또는 학교 도착 알람 통보
■ 근처에 들어오거나 나가는 사항 in/out 알람 통보
■ 미리 정해놓은 장소를 벗어날 경우 통보 알람

4. 무전기 스타일의 무료 음성통화
■ WiFi에서 완전무료, 음성 저장기능

5. 사생활 보호 설정
■ 3가지 이상의 모드로 개인별 설정 가능

6. 위치히스토리 (이동경로에 따른 이력. 일자별, 이동별 확인 가능)

7. 배터리 / 전원 세이브 기능
■ 배터리 절약 모드 선택가능

8. 핸드폰 분실 대비 위치찾기 (아이폰, 아이패드 지원)
■ 핸드폰 분실 대비 미리 설치해둔 아이쉐어링으로 정확한 위치찾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근처에 오면 알람이 울리는 기능을 활용하여, 장소에서 벗어낫는지 확인하여 실시간으로 위치찾기 할 수 있으며 유심없이도 사용가능.

가족의 안전을 위해 아이쉐어링을 사용하세요.

 

#위치 #공유 #어플 #아이 #실시간 #위치 #추척기 #앱 #추천

 

 

● 아이쉐어링 (아이 위치 추적기) 어플 베스트 리뷰

 

정말 오랫동안 사용한 유저입니다 예전에는 구글 지도를 사용해서 최신 지도가 아니라 불편했는데 최근에 네이버 지도로 드디어 바뀐 것 같아 넘 편리합니다 그리고 오차 범위가 있을 수는 있지만 그렇게 심한 편도 아닙니다 딱 위치 확인 용도로 적합합니다

 

처음에는 서비스사용만 하다가 유료결제 후 사용하는중입니다 위치 검색시 사진이 2년전인게 많긴하던데,유료사용자가 늘면 최신 사진이 업로드 될수있을까요? 동선변경.주행기록 핸드폰 사용횟수까지 어마어마한 추저어플기능에 놀랍고 저에겐 유익한 기능이며 어플돈주고 쓰는거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안드네요 개발자님들 많은 개발 부탁드립니다

 

너무좋아요^^울아들 잃어버려서 봤는데 바로찾았어용 감사해용 울 둘째아들도 잃어버렸는데 바로찾았어요^^ 울딸도 곳 출산되는데 8년만 있으면 할거같아요^^ 너무좋아요 강력 추천이에요👍👍 그리고 별5개짱짱^^ 진짱좋습니다! 앞으로도 더좋은 위치추적 앱해주세요! 저이한테는 도움이정말 되네요^^

 

아이쉐어링 (아이 위치 추적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위치 #공유 #어플 #아이 #실시간 #위치 #추척 #앱 #추천

 

 

 

 

 

2. 파인드 마이 키즈 (아이 위치 추적기) 어플 소개

 

파인드 마이 키즈 (아이 위치 추적기)

#위치 #공유 #어플 #아이 #실시간 #위치 #추척기 #앱 #추천

 

 

● 파인드 마이 키즈 (아이 위치 추적기) 어플 소개

 

"""Find My Kids""는 효율적인 자녀 보호를 위한 프리미엄 자녀 스마트폰 관리 앱입니다. ""Find My Kids"" 앱 설치 후 Pingo! 앱을 자녀 스마트폰에 설치하거나 GPS 위치를 연결하세요.

Find My Kids는 자녀가 함께 있지 못할 때나 전화를 받지 않을 때 안심하고 자녀가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한 앱입니다.

GPS 위치추적 -지도에서 자녀의 위치와 하루 동안의 이동 기록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가야 할 곳에 있는지, 또 위험한 장소를 가지는 않았는지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주변 소리 자녀와 연락이 되지 않을 때 주변 소리를 들어서 혹시 나쁜 환경에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세요.

보안 관리 - 자녀가 학교 잘 도착했는지 확인하세요. 학교에 도착했을 때, 집에 돌아 왔을 때, 또 설정만 하면 추가적인 활동들에 대한 알림을 받아 안심할 수 있습니다.

큰 알림소리 - 자녀가 당신의 전화 소리를 못 듣고 있다면 큰 알림을 보내 보세요.

앱 관리 - 자녀가 어떤 앱을 사용했는지, 무슨 앱이 자녀를 방해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배터리 체크 - 자녀의 배터리를 체크하고 자녀의 배터리가 부족할 때 충전하도록 알려 주세요.

가족 채팅 - 아이들에게 스티커를 보내서 칭찬해준다면 떨어져 있어도 아이가 행복해 할 거예요!

프리미어 자녀 스마트폰 관리 앱

Find My Kids는 자녀의 안전 및 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앱입니다. 본 앱은 자녀의 명시적인 동의가 있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데이터는 법률 및 GDPR 정책을 엄격히 준수하여 저장됩니다.

자녀에게 스마트폰이 있는 경우:

자녀의 스마트폰에 GPS 위치추적기를 탑재한 Pingo! 을 설치하세요. Pingo! 앱을 통해 자녀가 당신과 대화할 수 있고, 위험한 상황이 찾아오면 비상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자녀가 비상 버튼을 누르는 즉시 당신의 스마트폰에 큰 알림이 울립니다.

자녀에게 GPS 워치가 있는 경우:

본 앱은 Smart Baby Watch, Smart Age Watch, Smart Pet Tracker, Smart Tracker 등 모든 종류의 위치에 적합합니다.

만약 어린이 GPS 워치 구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우선 Q8, W10, Q360, DS18, G10, I8과 같은 기본 모델을 추천드립니다.

Find My Kids 앱 사용 방법:

1) “Find My Kids” 앱을 다운 받으세요.
2) 자녀의 스마트폰 또는 GPS 워치 중 연결할 디바이스를 선택하세요.
3) 자녀의 스마트폰에 Pingo! 앱을 설치하거나 GPS 워치 SIM 카드 번호를 입력하세요.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언제든지 앱 내의 채팅을 통해 상시 대기중인 지원팀에 연락하거나 support@findmykids.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체험판 기간 동안은 무료로 모든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기간이 끝나면 모든 기능 사용을 위해서는 구독이 필요하지만, 무료 버전으로 자녀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Find My Kids 앱 사용을 위해서 다음의 사용 권한이 필요합니다:

- 자녀의 아바타 설정을 위한 카메라 및 사진에 대한 액세스
- GPS 워치에 등록하기 위한 연락처 액세스
- 채팅에서 음성 메시지를 보내기 위한 마이크 액세스"

 

#위치 #공유 #어플 #아이 #실시간 #위치 #추척 #앱 #추천

 

 

● 파인드 마이 키즈 (아이 위치 추적기) 어플 베스트 리뷰

 

*아이 폰에 데이터가 있어야 합니다* 필요한 기능이 다 있네요 아이가 움직일때 지도에 실시간으로 움직이는게 보여서 바로 유료결제 했습니다. 몇초정도 오차가 있지만 아이가 집,학교,학원 등 지정 구역 벗어나면 지도화면에 아이가 움직이는게 보여요~네비게이션처럼!! 지도 위치보고 아이한테 전화해서 너 지금 거기 지나가는 길이지? 물어봤더니 어떻게 알았냐고 깜짝 놀라더라구요 그리고 아이 휴대폰 배터리 10%미만일때 알람뜨는거도 좋아요 주변소리 듣기는 몇번 테스트 해봤는데 데이터만 잘 터지면 문제없이 녹음 됩니다. 녹음 기능은 사용할 일이 없어야 겠지만 이런 기능이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부모입장에서는 안심이 되네요. 지도보기 안되시는 분들은 위성 말고 지도로 선택 하시고, 지도 데이터베이스를 구글로 선택 하시면 렉없이 확대 됩니다. 써본결과 통신사 아이지킴이 어플 보다는 훨씬 좋고요. 유료라도 이정도 금액에 부모로써 어느정도 안심 할수있다는것에 대해서 어플 개발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전화를 받지 않을 때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고 신호음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 안전을 위해 찾게 되었는데 사용하기 편리하고 기능도 필요한거 다 있어서 좋아요~

 

파인드 마이 키즈 (아이 위치 추적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위치 #공유 #어플 #아이 #실시간 #위치 #추척 #앱 #추천

 

 

 

 

 

3. 울타리 (가족 위치 추적기) 어플 소개

 

울타리 (가족 위치 추적기)

#위치 #공유 #어플 #아이 #실시간 #위치 #추척 #앱 #추천

 

 

● 울타리 (가족 위치 추적기) 어플 소개

 

울타리는 실시간으로 가족 및 친구들과 위치를 공유할 수 있는 앱입니다.

가족의 안전을 위해 울타리 위치공유 앱을 사용해 보세요.
아이들이 안전한 장소에 있는지, 올바른 목적지로 이동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동 경로를 기록하여 지도상에서 이동 방향과 상세 이동 경로를 조회할 수 있으며 언제 어느 위치에서 얼마나 체류하였는지 활동 정보를 요약해서 표시해 줍니다.

세계 최초로 이동 시작 / 체류 시작을 알림 받는 기능이 제공되어 아이가 언제 움직이고 어디에 머무는지 실시간으로 통보받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이동하는 상황을 조회할 수 있으며 데이터가 꺼져 있을 때도 SMS를 이용해 현재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위치, 이동 경로 조회, 실시간 이동조회, 로드뷰, 이동 시작 / 체류 시작 알림, SMS 위치확인, 장소 등록 및 알림 등 하나의 앱으로 모든 활동을 통합 조회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통합 위치추적기입니다.

소중한 내 가족을 지켜주는 가장 확실한 방법, 울타리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울타리는 유료 앱이며 30일간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위치 #공유 #어플 #아이 #실시간 #위치 #추척 #앱 #추천

 

 

● 울타리 (가족 위치 추적기) 어플 베스트 리뷰

 

너무 감사하게 잘쓰고 있습니다. 운송관련 일을 하면서 사람이 자주내렸다 탔다가 근처에 있으면 울타리 지도상으로 상대위치를 보고 지도를 드레그하면서 픽업하는 패턴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잘 아는곳은 다행이지만 생소한 곳에서는 지도를 봐도 헛갈려 조금 차를 어느정도 움직여야만 지도를 파악할 수 있는경우가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재빨리 GPS를 파악해서 상대위치로 찾아갈 수 있도록 네비게이션 기능을 추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룹에서 클릭한 상대위치로 바로 안내하기(길찾기) 메뉴를 하나 더 만들면 더 편리할 것 같은데요, 어플에 탑제지도 구글과 네이버중, 네이버지도를 활용 하는것도 가능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네이버지도 어플에는 지도 길찾기 기능이 있던데, 이것을 연동해서 네비를 응용하여 상대찾기 기능이 생긴다면 그룹간 이동과 소통이 수월해질 것 같습니다. 

 

1년 이상 사용중입니다. 휴대폰 위치추적이라는게 아직 기술이 완전하지않기때문에 실내나 전파잡기 힘든 곳에서는 오류가있을수있지만, 계속 업데이트되고있고 문의하기를 남기면 문제원인이 뭔지 신속하게 답장/연락을 통해 피드백을 받습니다. 늘 발전하는 앱이라는 느낌이고, 신뢰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결제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개발자님들도 힘내서 지금처럼 좋은 앱 만들어주세요!!

 

3년째 사용중. 모친 폰과 연결해서 사용중인데 오차 거의 없고 좋습니다.강추~^^

 

울타리 (가족 위치 추적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해서 위치 공유 어플, 아이 실시간 위치 추적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위치 공유 어플, 아이 실시간 위치 추적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되었을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위치 #공유 #어플 #아이 #실시간 #위치 #추척기 #앱 #추천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