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노마드 인생
어플

타임스탬프 어플 / 날짜 시간 인증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11. 27.

 

 

 

이번에는  타임스탬프 날짜인증 공부시간인증 식단인증샷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촬영할때 시간과 날짜가 같이 찍혀서 나왔으면 할때가 있죠~ 이런 어플들을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그 기능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타임스탬프 날짜인증 공부시간인증 식단인증샷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타임스탬프 (식단 인증, 스터디 인증샷) 어플

 

 

타임스탬프 (식단 인증, 스터디 인증샷) 어플 소개

 

타임스탬프는 사진에 시간과 날짜를 쉽고 간단하게 표기할 수 있는 카메라 어플입니다.

[기능 설명]
● 사진 촬영 - 앱을 실행하면 카메라가 실행됩니다. 촬영버튼을 눌러 원하는 사진을 찍으세요.
● 사진 불러오기 - 이미 내 휴대폰에 있는 사진에 날짜 시간을 표시하고 싶다면, 카메라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 하면 내 앨범에 있는 사진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 날짜 시간 스탬프 - 여러가지 타임스탬프 모양 중에 원하는 스탬프를 선택하고, 저장버튼을 누르면 날짜와 시간이 적힌 사진이 내 휴대폰에 저장됩니다. 사진이 휴대폰에 저장되기를 원하지 않고 즉시 메신저나 SNS 등의 다른 앱으로 공유하기를 원하시면, 저장하기 버튼 대신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스탬프 색상 변경 - 사진의 색감이 밝을 경우, 스탬프 색상을 변경할 수 있어요. 스탬프 색상의 기본값은 흰색이지만, 다른 색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앱 고급 기능]
● 즉시 저장 기능 - 설정에서 "즉시 저장" 기능을 활성화 하면, 카메라에서 촬영하는 즉시 사진이 저장되어 사진 찍는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 타임스탬프 프리미엄 - 배너 광고와 전면광고 등 앱 내 광고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타임스탬프 앱에 포함된 모든 스탬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목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 식단기록 - 아침, 점심, 저녁, 간식 식단 관리를 하고 계신가요? 닭가슴살, 샐러드 등 건강에 좋은 Healthy food 를 드시고 계신가요? 건강한 식단이 중요한만큼 때에 맞춰 섭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타임스탬프를 찍어서 시간을 쉽게 기록하실 수 있어요.
● 운동날짜 - 피트니스 센터에 다녀온 날, PT 수업을 받은 날을 타임스탬프로 기록할 수 있어요. 물론 홈트레이닝을 한 날도 기록할 수 있죠! 타임스탬프로 꾸준히 운동기록을 남기며 일주일, 한달이 지나면 갤러리에 뿌듯한 운동 기억들이 남아 있을거에요.
● 스터디인증 - 공무원 시험 (공시), 대기업 공채, 수능, 고시 등을 앞두고 계신 수험생 여러분들. 출첵 퇴첵 스터디 인증사진을 촬영할 때, 타임스탬프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독서실에서 시끄러운 찰칵 소리가 나지 않도록 무음카메라로 구현되어 있어요. 스터디인증 그룹 채팅방에 참여중일 때, 타임스탬프 사진을 공유해보세요.
● 기상인증 - 실시간 그룹채팅방으로 기상인증에 참여하고 있나요? 치약 치솔 사진 등 화장실에서 씻는 사진이나, 집을 나서는 외출 사진 등을 찍을 때 타임스탬프를 활용할 수 있어요.
● 아기성장 - 신생아는 태어나서 하루하루가 다르게 부쩍부쩍 큽니다. 아기가 태어난지 50일이 되었을 때, 백일이 되었을 때, 돌이 되었을 때 등을 추억할 수 있도록 타임스탬프를 사용해보세요. 아기가 처음 100ml 분유를 먹었을 때, 처음 외출한 날, 처음 통잠을 잔날, 처음 엄마를 말한 날. 소중한 시간들을 모두 사진으로 기록해두어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어요.
● 업무에서 - 알바 중 사장님에게 퇴근 시간 공유 할 때, 출장 중 중요 업무 보고가 필요할 때, 매일 영업장을 돌며 영업장을 체크 할 때 등 시간 인증이 필요한 업무에 활용해보세요.
● 여행기록 -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여행을 갔을 때, 어디를 가서, 무엇을 먹었는지. 어떤 것을 보고 느꼈는지 소중한 감상들을 기록하고 추억해요.
● 일상기록 - 꼭 특별한 순간에만 타임스탬프를 사용해야 하는건 아니에요. 블로그, SNS 등으로 일상 사진 공유 할 때도 이용해보세요. 그냥 집을 나섰는데 하늘이 예뻐 보여서, 오늘 처음 간 디저트 가게의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서, 사진을 한 장 두 장 남기다 보면 평범하다고 생각했던 내 일상들도 나중에는 특별하게 느껴지는 추억들로 남을거에요.
지금 다운로드 하고 이용해보세요. 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은 contact@timestamp.camera 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타임스탬프 (식단 인증, 스터디 인증샷) 어플 베스트리뷰

 

▶ 타임스탬프를 사용하면서 훨씬 더 쉽고 빠르게 식단체크를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다만 한가지 건의드리고싶은 사항은 제가 기능을 못찾는건지, 촬영 화면 크기 조절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이 부분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어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유가 추천하는 것 보고 깔았는데요. 오늘 하루 자신이 뭘 먹었는지 잘 알 수 있는 앱인 것 같아요! 그 외에도 뭐 다양하게 사용될 것 같아 좋네요
 
 이런 어플을 찾고 있었어요 간단명료하고 사용하기 편하네요~이미 찍은 사진을 편집할수도 있어서 좋아요! 스탬프가 이쁘기도 하구요
 
 다이어트 하면서 식단기록하려고 어플을 찾다가 날짜와 시간이 찍혀 나오는게 너무 좋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매일매일 뭐 먹는지 기록도 할 수 있고 좋아요

 

 

 

 

 

 

 

2. 타임스냅 (식단인증 스터디인증) 어플

 

 

 

 

 

 

타임스냅 (식단인증 스터디인증) 어플 소개

 

진정한 챌린저들을 위한 목표달성 카메라 어플 타임스냅 (Timesnap)을 소개합니다. 타임스냅은 바쁜 수험생, 직장인,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자신만의 소중한 목표 달성을 위해 진행 사항을 기록하고 스스로를 독려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약에 의존한 다이어트, 돈에 의존한 챌린저는 단기적으로는 효과가 있을지 몰라도 요요 현상을 피할 수는 없어요. 강제성에 의존하는 동안 나의 순수한 의지력은 계속 약해지고 있거든요. 지속할 수 없는 방식으로 단기적인 효과를 보는 것은 내 자신을 사랑하는 옳은 방법이 아닙니다.
목표하는 것을 스스로 이루어 낼 수 있는 체력은 하루 아침에 길러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번 길러진 의지력은 나를 매일 매일 강하게 만들어주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어요. 다른것에 의존해서 이뤄낸 열가지 습관은 물거품처럼 금방 다시 사라져도, 내 스스로를 믿고 이뤄낸 한가지는 평생 갑니다. 나의 하루하루를 단단하게 다져가며 좋은 습관 만들기, 타임스냅이 도와드려요.
타임스냅은 더 간편하고 예쁜 인증샷을 원하는 챌린저 분들을 위한 타임스탬프 인증샷 카메라 앱으로, 간단한 카메라와 편집 기능을 제공하며 동시에 현재시간 혹은 디데이(D-Day) 타임스탬프를 사진 위에 남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티커와 프레임으로 지루해지기 쉬운 인증샷 사진을 좀 더 개성있게 장식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사용법,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프레임과 사진꾸미기 기능을 이용하여 지루한 인증사진에 활기를 불어 넣어보세요. 목표달성으로 가는 길이 더욱더 즐거워 질 거에요.
- 시간, 날짜, 요일, 디데이가 담긴 사진을 간편하고 빠르게 찍어 보세요.
- 예전에 찍었던 사진들에 예쁜 시간 날자 스탬프들과 메모를 남겨 보세요.
- 커스텀 프레임 기능으로 세상에 유일한 인증샷을 편리하게 찍어보세요.

타임스냅의 용도는 무궁무진 해요!
- 우리아기 성장 일기
- 수능 카운터, 수험생 기상 인증, 공시생 공부인증
- 화분 성장 기록, 애완동물 성장 기록
- 다이어터 식단 인증, 다이어트 일기
- 운동 매니아 운동인증, 운동 일기
- 디데이 사진 찍기
- 타임스탬프 카메라 및 인증샷 카메라
- 글그램, 챌린저
이런 분에게 추천해요!
- 다이어트를 위해 매일 매일 삼시 세끼 식단을 기록하고 싶으신 분.
- 인생의 큰 목표 달성을 위해 새벽 기상, 공부시간 기록을 남기고 싶으신 분.
-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인증샷을 공유하며 습관 만들기 또는 목표를 달성하고 싶으신 분.
- 아기의 하루하루 기록, 커플의 기억남을만한 순간들을 디데이와 함께 기록하고 싶으신 분.
- 평범하고 지루한 사진은 NO! 골라찍는 재미가 있다! 나만의 특별한 인증샷을 남기고 싶으신 분
-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히 간직하고 싶으신 분
- 간편한 사용법, 필요한 기능을 가진 특별한 인증샷 어플이 필요하신 분
최강의 기능!

[사진에 글쓰기]
타임스냅은 글그램 만큼 많은 기능을 제공해요. 내가 발견한 것을 사진으로 찍고, 떠오르는 생각을 사진 위에 글로 적으실 수 있어요. 자주 사용하는 문구는 저장해 두었다가 언제든지 자유 자재로 재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글그램은 남들을 위해 적을때 사용하지만 타임스냅은 나 스스로에게 하고싶은 말들을 적을때 사용해요. 타임스냅을 이용하면, 사진 자체에 글을 적는것 이외에도 사이드 노트를 추가로 적을 수 있고 라벨도 붙일 수 있어요. 글그램을 위해 타임스냅을 사용할때 가장 좋은 점은 다양한 폰트와 자유자재로 글을 배치하는 기능이에요. 많은 사용자 분들의 극찬을 받은 글그램 기능 꼭 사용해 보세요!
[커스텀 프레임]
타임스냅으로 세상에 유일한 나만의 인증샷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글꼴, 필터, 위치변경, 스티커, 텍스트 추가 기능으로 나만의 완벽한 프레임을 만드셨다면, ⭐️ 버튼을 눌러서 저장해 두세요. 커스텀 프레임이 맨 앞에 추가되어 편리하게 재사용이 가능해져요.
특히 "아침 인증" "운동인증" "기상인증" 등 용도별로 만들어두고 사용하면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1:1 비율, 4:3 비율 사진 촬영]
타임스냅은 타 어플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4:3 비율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훨씬 시원한 비율로 여러분의 기록을 더 알차게 담아보세요. 커스텀 프레임과 함께 사용하면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기능이 탄생합니다. 🥰
[무음 카메라]
무음으로 촬영 할 수 있습니다. 무음 설정은 따로 하실 필요 없으며, 모든 촬영이 기본적으로 무음으로 작동합니다. 도서관/독서실에서 사용하시기 좋습니다.
[고화질 촬영]
설정에서 고화질 모드를 활성화 하시면, 화질이 1.8배 향상됩니다. 저장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나 사진 파일 용량이 커지기 때문에 반드시 필요하신 분만 사용하세요.
[즉시촬영]
촬영 화면에서 우측 아래 화살표 버튼을 눌러 즉시 촬영 기능을 켤 수 있습니다. 촬영 후 추가 편집을 원할 때는 이 기능을 끄고 사용하세요.
[디데이 기능]
디데이를 자동으로 계산하여 표시해 줍니다. 디데이의 기준일을 변경하시려면 톱니바퀴 버튼을 눌러서 설정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디데이 날자를 지정 하시면 됩니다. 디데이를 기준으로 오늘이 마이너스 혹은 플러스 며칠인지 계산해주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프레임중에서 디데이가 포함된 프레임을 사용하시거나, 스페셜 텍스트 기능으로 기존 프레임에 디데이를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타임스탬프 프레임]
예쁘고 고급스러운 수많은 타임스탬프 프레임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일부 VIP 전용 프레임들도 짧은 광고를 보신 후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용에 제한이 없습니다. 그리고 사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꾸준히 추가되고 있으니 기대 해 주세요. 요일달력, 할머니집 달력, 시간달력 등의 재미있는 달력을 활용 해 보세요!
마음에 드는 프레임을 찾으셨나요? 오래 꾹 눌러서 즐겨찾기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하트가 생기면서 프레임 목록 맨 앞으로 이동됩니다. 즐겨찾기를 제거하시려면 다시 한번 꾹 눌러주세요.
[편집 자유도 끝판왕]
화면에 있는 모든 글씨나 이미지는 이동, 확대, 축소, 회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경우 제거 하실 수 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생각하는 모든 편집이 가능한 타임스탬프 카메라 어플은 타임스냅이 유일합니다.
[내부 갤러리]
타임스냅은 내부 갤러리를 가지고 있어서, 촬영하신 사진들을 모아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에서는 라벨을 생성하고 사진에 라벨을 붙일 수 있어서 "아침 인증" "기상인증" 등의 라벨을 만들어 사용하시면 정말 편리합니다.
[공유기능]
인증샷을 찍으신 다음에 카카오톡, 라인, 왓츠앱,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편집 화면에서 점 세개가 연결된 공유 버튼을 누르시거나, 어플 내부의 갤러리에서 공유 버튼을 누르신 후 공유하고자 하는 어플을 선택하면 됩니다.
[글꼴 및 색상]
40개가 넘는 수많은 글꼴이 지원되며, 타임스탬프의 글꼴과 색상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입맛에 맞는 예쁜 시간 인증샷을 만드시는데 이만한 기능이 없겠죠?
[스티커]
수백개의 예쁜 수제 스티커가 제공됩니다.
[필터]
다양한 색상 필터 카메라 기능이 제공됩니다. 색상 필터를 이용하면 인증샷을 찍을 때의 기분이나 의지를 표현 할 수 있어요. 작은 차이같지만 나중에 보면 확연히 다름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색상 필터는 커스텀 프레임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정말 특별한 씬을 연출해 줍니다.

 

타임스냅 (식단인증 스터디인증) 어플 베스트리뷰

 

▶ 스탬프 위치조정 크기조정 디데이입력 등 다 좋아요. 다만... 저는 보통 기본카메라로 촬영하고 나중에 수정하는 편인데 이 때 화질저하가 심해요. 이것만 개선가능하다면 유료라도 기쁘게 사용할듯해요.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얼마 전부터 자동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저장버튼을 눌러야지 저장이 되서 매우 불편하네요.. 설정에서 자동저장 설정을 했고, 원본저장을 했는데도 원본저장과 자동저장 기능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그 외 모든 점에서 마음에 드는 어플입니다. 타사보다 모양도 이쁜것이 많고요.
 
 사용하기도 쉽고 사진에 날짜.시간이 표기되니 필요할때마다 넘~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있답니다. 추억스케치 하기에도 좋고, 특별한 날. 기억하기에도 좋아요.~♡
 
 예쁜 템플릿으로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찍은 사진을 갤러리에서 꺼내었는데 동그라미만 빙글빙글 돌고 적용이 안 되서 제 폰카메라에서 저장설정을 보니 HEIF 파일이었어요, JPEG 형식에만 적용이 되는 거였군요. 설정 바꾸니 적용이 잘 되었습니다. 워터마크가 없어지지 않는다고 리뷰하려고 했는데, 이미 업뎃에서 수정되었나 봅니다. 피드백도 엄청 빠르시네요. 앞으로도 계속 보완되면서 좋은 어플로 대박나시기를 바랍니다.

 

 

 

 

 

3. 스탬피 (날짜 시간 스탬프) 어플

 

 

스탬피 (날짜 시간 스탬프) 어플 소개

★ 다양한 날짜 시간 타임스탬프
- 스탬프 색상, 크기, 위치, 날짜 시간 형식을 내 마음대로
- 50가지 다양한 타임스탬프로 사진을 꾸며보세요.

★ 1:1뿐 아니라 4:3, 16:9 비율 및 가로 촬영 가능
- 비율에 상관없이 기존 사진에도 모든 스탬프를 사용할 수 있어요.
★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라이브 필터
- 촬영 후 보정은 그만! 카메라 화면에서 바로 적용되는 라이브 필터
- 블러 비네트 효과로 사진을 더욱 고급스럽게 꾸며보세요.
★ 여러 상황에 알맞는 카메라 설정
- 무음모드로 도서관, 강의실, 카페 등 공공장소에서 조용히 촬영할 수 있어요.
- 사진 촬영후(바로 편집 또는 바로 저장), 갤러리에서 사진 선택후 작동방식을 내 마음대로 설정해보세요.
- 촬영할 때 원본 사진도 동시에 저장할 수 있어요.
★ 텍스트 및 다양한 스티커
- 텍스트 스티커로 나만의 문구, 다이어트 식단 목록을 사진에 남겨보세요.
- 텍스트 즐겨찾기 기능으로 나만의 워터마크를 만들 수 있어요.
- 다양한 그림 스티커로 사진을 꾸며보세요.
★ 디데이
- 수능, 고시, 자격증 등 각종 시험 남은 날짜를
- 공부, 운동 인증 사진에 공부, 운동 일수를 함께 남겨 보세요.

 

 

스탬피 (날짜 시간 스탬프) 어플 베스트리뷰

 

▶ 이게 진짜 최고인듯 스탬프 종류 다양하고 깔끔한 종류들도 꽤 있어서 충분히 사용할만함 그리고 로고 on/off가능한게 너무 좋고요(타어플은 로고지우려면 결제해야돼서...ㅋ.. 결제도했었는데 여튼 빡쳐서 지움..) 자동저장도 잘되고.. 스터디때문에 매일 밤마다 쓰고있는데 광고 떴었나 안떴었나 생각도 잘 안날만큼 신경안쓰임 솔직히 무료어플 쓸 때 광고 갑툭튀해서 눌러서 들어가지면 빡치잖아여 ㅎㅎㅎㅎ

 
 날짜 시간까지 정확히 기록이 되니 아이들 성장일기에 활용하면 최고일것 같아요~ 오래된 사진도 찍은 날짜 시간이 정확히 나오는데 감동이었어요~^^
 
 사진촬영, 보고 삭제하고 그런 단순한 사진촬영이었는데, 재미가 있네요. 제일 만족하는 촬영시간기록, 촬영후 유용하고 재미있는 기능이 있어 좋네요...고맙습니다...
 
 제가 써본 타임 어플중에 단연 최고입니다. 원하는게 다 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크기설정 위치설정 필터까지... 최고입니다.

 

 

 

이렇게 해서 타임스탬프 날짜인증 공부시간인증 식단인증샷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타임스탬프 날짜인증 공부시간인증 식단인증샷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