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노마드 인생
어플

임신 가능기간 계산기 어플 / 가임기 계산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1. 17.

 
 

이번에는 임신 가능 기간 계산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임신을 하고 싶은 부부에게는 아주 유용한 어플이 될듯합니다. 가임기 계산기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여성생리달력(생리 및 가임기) 어플

 

 

 

 
여성생리달력(생리 및 가임기) 어플 소개
 
한 달에 한 번 마법에 걸리는 공주님들, 이제부터 당황할 필요 없어요
짠! 여기 여성을 위한 여성생리달력 - 생리 및 가임기간 임신 배란 (Period Calendar)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성 생리 달력은 당신의 소중한 생리정보룰 기록하여 월경일, 배란일, 가임일을 예측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커플들을 위한 임신 테스트, 임신 모드 기능도 함께 들어있어요! 당신은 모든 날의 임신 확률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생리달력 캘린더 2,매직데이,생리피임달력과 달력 등을 사용하고 좋다고 생각된다면 생리달력을 꼭 한 번 해 보십시오. 왜냐하면 이 것은 사용할 가치가 있으며 절대로 실망 시키 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당신은 구글 계정에 백업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생리달력 캘린더 2,매직데이,생리피임달력과 달력 등을 사용하시고 사랑한다면 생리달력을 꼭 한 번 써 보십시오. 왜냐하면 이 것은 쓸 가치가 있으며 절대로 실망 시키 지 않는다.
주요 기능:
임신 확률 달력에서 매일 확인
Google 계정의 데이터 백업 및 복원
데이터를 손실하지 마십시오 - 자동 백업 데이터를 보관 및 복원에 보관에서
생리기간기록(시작일, 종료일 설정)
다음 생리예정일 예측, 배란일 자동 표시
사랑일, 약 복용일 표시
체중, 체온 도표 도입
월경기, 배란일과 가임기 알람
매일 생리에 따른 기분과 몸상태 체크 기능
임신 모드
패스워드 보호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
다국어 언어 선택
 
 
여성생리달력(생리 및 가임기) 어플 베스트 리뷰
 

▶ 와 너무 좋았어요 제가 12살에 처음 생리를 시작해서 이걸 깔았는데 달력, 임신 확률(?), 생리 양, 기분, 어디가 아픈지, 생리 피의.. 어떤 질감?(물 같은지, 끈적한지 이런 거)인지 이런 것도 메모? 할 수 있고, 물 마시기도 있어요!! 로그인을 굳이 안 해도 쓸 수 있어서 초등학생 입장에서 좋았습니다!!

 
여성 생리달력(생리 및 가임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임신 계획 및 관리 (가임기 계산기) 어플

 

 

 

 

 

 

 

임신 계획 및 관리 (가임기 계산기) 어플 소개

 

언제가 최고 배란일인지 알고 싶으세요?

믿을 수 있는 배란 및 생리 주기 캘린더로 빠르게 임신을 하. 불규칙적인 생리 주기일지라도 3배 높은 임신 확률이 입증되었습니다.
어떻게 작동하나요?
BBT 기록, CM, 캘린더의 주기를 사용해서 최고 배란일을 예측하는 STM으로 배란을 예측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3배나 더 빨리 가능합니다!
건강 추적기
- 매달 캘린더가 일일 임신 가능성, 최고 배란일
- 자궁경관 점액, 체온, 체중, 관계, 기분, 증상, PMS 등을 추적하세요.
- 배란과 임신 테스트를 기록하세요.
- 혁신적인 차트로 생식 건강을 관리하고 임신을 하세요.
- 임신, 가임, 배란, 생식 건강 등에 대한 수백 개의 기사와 팁을 보세요.
- 배란과 가임을 추적하세요.
특징
- 임신 가능성 예측
- 건강 데이터 기록
- 자연적인 방법의 피임
- 임신 모드
- 데이터 백업 및 복구
- 암호 보호
- 의사에게 데이터 내보내기
- 캘린더로 모든 데이터 보기
- 100% 무료! 잠긴 기능 없음
- 배란 캘린더 및 생리 주기 캘린더
- 배란 추적기, 가임 추적기, 생리 주기 추적기 및 기간 추적기
- BBT: 기초 체온, 잠에 서 처음 깰 때의 체온
- CM: 자궁경관 점액
- STM: Sympto-thermal 방법. 주기에서 가임과 비가임을 식별하기 위해 여성의 CM, BBT 외 기타 방법을 사용하는 가임 인지 기반 방법
- PMS: 월경전 증후군
 
임신 계획 및 관리 (가임기 계산기) 어플 베스트 리뷰
 

▶ 임신 딸계획 중입니다. 달에 임신하면 성별 확률이 있고 중국 황실 달력과 비교했을 때 같아서 믿을 수 있을 거 같아 반신반의하면서 깔아보았습니다~^^4월 꼭 딸이길 기다려봅니다~^^~

 
쓴지 얼마 안됐지만 간편해서 좋네요~ 한눈에 쉽게 볼 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네요~ ^^ 더 써봐야지 알겠지만 지금은 만족합니다! ^^
 
사용하기도 편하고 보기에도 편해요
 
깔끔하고 알림기능까지있어 편리합니다

 

 

임신 계획 및 관리 (가임기 계산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스마일리더(가임일 달력) 어플

 

 

스마일 리더(가임일 달력) 어플 소개

스마일 리더는 스마일 배란테스트기(배테기)의 결과를 읽고 저장하며, 배란일 및 임신하기 좋은 날 등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 배란테스트기 스캔!!!
스마일 배란테스기 (배테기) 결과를 읽기 어려우셨죠?
양성인지, 음성인지, 언제가 배란일인지? 그럼, 언제가 가장 임신하기 좋은 날인지...
스마일리더가 쉽게 도와드립니다.
스마일리더는 사용자가 테스트한 스마일배테기 이미지를 스캔하여, 언제가 배란일인지, 가임일인지 쉽게 알고 관리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 파트너 알림!!!
임신 가능성이 가장 높은날에 미리 등록한 파트너에게 알림 메시지가 자동으로 전달 됩니다. 이제,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 배란테스트기 스크랩, 배란일, 생리일, 관계일 관리를 한번에!!!
이제 배란일지에 배란테스트기를 일일이 붙일 필요없어요! 별도의 생리일 달력도 필요없어요! 배테기 스크랩, 달력, 차트 등을 통해 배란, 생리, 임신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스마일리더에서 쉽고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사생활보호 설정!!!
생리일, 배란일 등 민감정보,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 스마일 배란테스트기
스마일리더는 스마일랩의 스마일배란테스트기만 읽을 수 있습니다.
스마일 배란테스트기는 스마일랩에서 판매하는, 사용자의 소변을 통하여 배란일을 99% 이상의 정확도로 진단해주는 스트립형태의 테스트기 입니다.
스마일배란테스트기/ 임신테스트기의 구매처는 스마일랩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www.smilelab.co.kr)
-주의-
스마일리더는 사용자가 테스트한 배란테스트기의 결과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이며, 어떠한 단독의 의학적 진단을 내리지 않으며, 배란, 난임, 임신과 관련한 정확한 의학적 진단은 전문의를 통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스마일리더(가임일 달력) 어플 베스트 리뷰

▶ 너무잘사용하고있지만 밑에분의견처럼 같은 날에 배테기를 2번 하고 사랑 1번 했으면 2번 사랑했다고 표시되어서 그걸 수정할 수 있는 기능 생기면 좋겠어요.. 사랑 2 번한 느낌ㅠㅠ 그리고 임테기로 촬영하면 타제품은 안된다고 가끔 뜨는데... 그건 그냥 제품이 좋으니 감수합니다..ㅎㅎ기발한 제품 감사해요.

 
 어플 너무 좋아요. 아기를 준비하는 분들께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LH 수치를 숫자화 해주는 것도, 그 결과에 따라 어떤 점이 궁금할지 미리 파악해서 상세한 설명을 제공해주는 것도 정말 좋네요. 문의 남기면 정말 빠른 시일내에 답변해주셔서 그것도 감사합니다!!
 
 진짜 스마일 배테기 신기합니다. 첨에 사용시작일을 잘못 잡아서 한달 지난 거 외엔 정확한 배란일도 확인할 수 있었고 4번만에 임신이 됐어요♡ 스마일 배테기는 사랑입니다~~
 
 두달만에 바로성공해서 우리 첫째아기가 무사히 태어났어요^^ 감사합니다 ㅋㅋ나중에 둘찌 시도할때도 이걸로 가볼람니당♡

 

스마일 리더(가임일 달력)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해서 가임기 계산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임신을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군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 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