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노마드 인생
어플

아이 어린이 자녀 위치추적 어플 /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12. 5.

 

 

 

이번에는  자녀 위치추적 어플 3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자녀 혼자 학교나 학원에 보낼 때 마음이 놓이지 않으신다면 이런 어플을 사용하면 안심하고 보낼 수 있을 겁니다. 또한 자폐증 아이나 치매가 있으신 노부모님도 이런 어플을 사용하시면 안심할 수가 있을 겁니다. 

 

 

 

 

 

 

1. 아이쉐어링 (GPS 위치추적) 어플

 

 

아이쉐어링 (GPS 위치추적) 어플 소개

 

아이쉐어링 위치추적 앱은 실시간 가족 보호 위치 찾기 어플입니다.

1. 실시간 전 세계 위치추적 어플
■ 최신 GPS 엔진, 기지국, Wifi를 기반으로 구글 지도 사용
■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 노트 등 다양한 핸드폰 추적 가능!

2. SOS 긴급 호출 서비스 (안심귀가 서비스)
■ 스마트폰을 위아래로 3회 흔들면 가족들에게 알람 메시지 전송
위험에 처했을 때, 신고해서 위치를 언제 알려주나요? 위급 시 바로 내 위치와 긴급호출을 자동으로 전송
언제 어플을 실행해서 버튼을 누르나요!! 아이 쉐어링은 흔들기만 해도 자동으로 긴급호출 전송!!

3. 장소 / 거리 알람
■ 집 또는 학교 도착 알람 통보
■ 근처에 들어오거나 나가는 사항 in/out 알람 통보
■ 미리 정해놓은 장소를 벗어날 경우 통보 알람

4. 무전기 스타일의 무료 음성통화
■ WiFi에서 완전 무료, 음성 저장 기능

5. 사생활 보호 설정
■ 3가지 이상의 모드로 개인별 설정 가능

6. 위치 히스토리 (이동경로에 따른 이력. 일자별, 이동별 확인 가능)

7. 배터리 / 전원 세이브 기능
■ 배터리 절약 모드 선택 가능

8. 핸드폰 분실 대비 위치 찾기 (아이폰, 아이패드 지원)
■ 핸드폰 분실 대비 미리 설치해둔 아이 쉐어링으로 정확한 위치 찾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근처에 오면 알람이 울리는 기능을 활용하여, 장소에서 벗어낫는지 확인하여 실시간으로 위치찾기 할 수 있으며 유심 없이도 사용

 

# 자녀 위치추적 어플 # 핸드폰 가족 위치추적 앱 # 휴대폰 어린이 위치추적 어플 # 스마트폰 아이 위치추적 앱

 

아이 쉐어링 (GPS 위치추적) 어플 베스트 리뷰

 

▶ 정말 좋네요~! 진짜 위치고요~상대방이랑 연락도 할 수 있어서 정말 정말 좋아요~!!

 

 하루에 한계가 잇지만 거의 실시간 위치추적이 되여서 도움이 엄청 됩니다 감사합니다.

 

 폰 분실 때에도 유용합니다. 여러모로 만족스럽네요.

 

 시골에 혼자 사시는 어머님 위치파학하는데 너무나 많은 도움이 됩니다. 폴더폰도 양방향 서비스 구현이 돼서 너무 좋네요.

 

# 자녀 위치추적 어플 # 아이쉐어링앱 # GPS 추적기 

 

 

 

 

 

 

 

2. 파인드 마이 키즈 어플

 

 

 

 

 

 

 

파인드 마이 키즈 어플 소개

 

 

"Find My Kids"는 효율적인 자녀 보호를 위한 프리미엄 자녀 스마트폰 관리 앱입니다. "Find My Kids" 앱 설치 후 Pingo! 앱을 자녀 스마트폰에 설치하거나 GPS 위치를 연결하세요.

Find My Kids는 자녀가 함께 있지 못할 때나 전화를 받지 않을 때 안심하고 자녀가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한 앱입니다.

GPS 위치추적 -지도에서 자녀의 위치와 하루 동안의 이동 기록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가야 할 곳에 있는지, 또 위험한 장소를 가지는 않았는지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주변 소리 자녀와 연락이 되지 않을 때 주변 소리를 들어서 혹시 나쁜 환경에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세요.

보안 관리 - 자녀가 학교 잘 도착했는지 확인하세요. 학교에 도착했을 때, 집에 돌아왔을 때, 또 설정만 하면 추가적인 활동들에 대한 알림을 받아 안심할 수 있습니다.

큰 알림 소리 - 자녀가 당신의 전화 소리를 못 듣고 있다면 큰 알림을 보내 보세요.

앱 관리 - 자녀가 어떤 앱을 사용했는지, 무슨 앱이 자녀를 방해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배터리 체크 - 자녀의 배터리를 체크하고 자녀의 배터리가 부족할 때 충전하도록 알려 주세요.

가족 채팅 - 아이들에게 스티커를 보내서 칭찬해준다면 떨어져 있어도 아이가 행복해할 거예요!

프리미어 자녀 스마트폰 관리 앱

Find My Kids는 자녀의 안전 및 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앱입니다. 본 앱은 자녀의 명시적인 동의가 있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데이터는 법률 및 GDPR 정책을 엄격히 준수하여 저장됩니다.

자녀에게 스마트폰이 있는 경우:

자녀의 스마트폰에 GPS 위치추적기를 탑재한 Pingo! 을 설치하세요. Pingo! 앱을 통해 자녀가 당신과 대화할 수 있고, 위험한 상황이 찾아오면 비상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자녀가 비상 버튼을 누르는 즉시 당신의 스마트폰에 큰 알림이 울립니다.

자녀에게 GPS 워치가 있는 경우:

본 앱은 Smart Baby Watch, Smart Age Watch, Smart Pet Tracker, Smart Tracker 등 모든 종류의 위치에 적합합니다.

만약 어린이 GPS 워치 구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우선 Q8, W10, Q360, DS18, G10, I8과 같은 기본 모델을 추천드립니다.

Find My Kids 앱 사용 방법:

1) “Find My Kids” 앱을 다운로드하으세요.
2) 자녀의 스마트폰 또는 GPS 워치 중 연결할 디바이스를 선택하세요.
3) 자녀의 스마트폰에 Pingo! 앱을 설치하거나 GPS 워치 SIM 카드 번호를 입력하세요.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언제든지 앱 내의 채팅을 통해 상시 대기 중인 지원팀에 연락하거나 support@findmykids.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체험판 기간 동안은 무료로 모든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기간이 끝나면 모든 기능 사용을 위해서는 구독이 필요하지만, 무료 버전으로 자녀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자녀 위치추적 어플 # 핸드폰 가족 위치추적 앱 # 휴대폰 어린이 위치추적 어플 # 스마트폰 아이 위치추적 앱

 

파인드 마이 키즈 어플 베스트 리뷰

 

 

▶  거의 정확해서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  너무 좋아요 위치가 정확합니다 라이선스 구매하니까 더 정확하고 빠름 ㅎㅎ 이동경로 도나 오니 좋아요 아이 추적 앱 많이 써봤는데 젤 만족합니다~ 아이 동의하에 설치했음^^

 

▶  이 앱으로 자폐증 동생 두 번이나 찾았어요 ㅠ 다행히 나갈 때 폰을 들고나가서 이 앱으로 찾았답니다 너무 감사해요

 

▶  녹음이 되어서 좋은 것 같아요~~ 범죄예방에도 널리 쓰일 수 있도록 무료가 많이 생겨나 길 바랍니다.

 

 

# 자녀 위치추적 어플 # 아이쉐어링앱 # GPS 추적기 

 

 

 

 

 

 

3. Life360 - 가족 위치추적기 어플

 

Life360 - 가족 위치추적기 어플 소개

Life360 가족 위치추적기는 가장 정확하고 강력한 가족 위치추적 앱으로, Life360 서클 및 Life360 장소와 같이 새롭고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Life360 가족 위치추적기는 최신 GPS 추적 기술을 이용하여, 다음과 같이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초대 전용 지도에서 가족 구성원의 위치 확인
• 각각의 서클과 언제 사용자의 위치를 공유할지 선택
• 일대일 혹은 Life360 서클 회원 모두와 그룹 채팅
• 가족 구성원이 목적지에 도착하면 알림
• 도난 혹은 분실한 휴대폰 추적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life360.com을 참조하세요. 

 

# 자녀 위치추적 어플 # 핸드폰 가족 위치추적 앱 # 휴대폰 어린이 위치추적 어플 # 스마트폰 아이 위치추적 앱

 

Life360 - 가족 위치추적기 어플 베스트 리뷰

 

▶ 무료 어플인데 이 정도면 정말 좋아요 광고도 없는 편이고.. 운행하고 나면 최고속도 나오는 거 때문에 남자 친구한테 혼나긴 해도..ㅋㅋ 집 설정해놓으면 집 도착했는지 집에서 나갔는지 알람 해줘서 신통방통해요ㅋㅋ

 

 아이들 길 잃거나 번화가로 놀러 나간 아이 찾으러 갈 때 참 유용했어요 특히 길 잃은 아이 찾으러 갈 땐 정말 얼마나 고맙던지ㅠ

 

 최고의 무료 위치 프로그램 아이들 휴대폰에 설치하고 안심합니다 실시간 위치 추적이 가능해요.

 

 5ㅡ6년째 유학생 아이들과 서울에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둑맞은 핸드폰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합니다.

 

# 자녀 위치추적 어플 # 아이쉐어링앱 # GPS 추적기 

 

 

 

 

이렇게 해서 가족 위치추적 어플 3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위치추적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 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자녀 위치추적 어플 # 아이쉐어링앱 # GPS 추적기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